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중계 홈플러스, 중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건담 가격이..

by mansfield 2018. 10. 19.
반응형

오늘 하계 세이브존에 갈일이 있어서 세이브존에 들렀다 중계 홈플러스로 건담이나 보러갔습니다. 지하 1층에 건담코너가 조그마하게 있는데 왠걸 이거 가격이 양심도없네요. 엔가 12배에 파는 건담베이스보다도 비싼가격입니다.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은 MG가 76,500원입니다. 이게 4500엔일텐데 말이에요. 프리덤건담도 58,500원이에요. 건담베이스, 반다이몰에선 54,000원인데요. RG라고 싼것도 아니고 시난주, 유니콘이 5만원가까이하니 엔가의 몇배인지 감도 안옵니다. 여기서 사면 말그대로 호구되는거..


그래서 중계 롯데마트에 가봤습니다. 아무래도 마트다보니까 홈플러스보단 싸지않을까 싶어서말이죠. 토이저러스가 있다고해서 인터넷보단 비싸겠구나하고 들어갔는데 여기도 가격이 양심없네요.

토이저러스같이 큰 데서 얼마에 건프라를 떼오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반 중소규모 샵보다도 비싼 오프라인 판매가입니다. 홈플러스보다 많은 종류를 구비하고있지만 가격은 동일합니다. 메가사이즈 유니콘 디스트로이드모드가 99,000원. 뉴건담은 91,000원, 풀아머 건담은 9만 9천원입니다.

그외에도 HG, MG, RG 많이 파는데 전부 건담베이스보다 비싼가격입니다. 딱히 세일하는 저렴한 품목도 없었구요. 

스타워즈, 드래곤볼 시리즈도 비싸건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가격이 높은편입니다. 가끔 엄청세일해서 득템한다던데 오늘은 그날이 아니었나보네요. 

혹시 홈플러스나 롯데마트에 건담사러 가실 분들 계시면 헛걸음하시고 노원 롯대백화점에 건담베이스로 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굳이 오프라인에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면 인터넷이 제일 저렴하겠네요. 

뭐 하나 사볼까 왔다가 빈손으로 돌아왔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