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정보

메탈빌드 10주년 기념 듀나메스 리페어3 발매 예정.

by mansfield 2021. 2. 22.
반응형

메탈빌드 10주년 기념 건담 듀나메스 리페어3 - 생각을 거듭하여 인류를 이끄는 자. 

 

ELS 사건 이후 혼란스러운 지구권에 다시금 무력 개입을 개시한 솔레스탈 비잉. 듀나메스를 최신 기술로 리페어화해, 새롭게 동료로 참여한 레티시아 아대ELS 사건 이후 혼란스러운 지구권을 향해 다시 무력 개입을 개시한 솔레스탈 비잉. 듀나메스를 최신 기술로 리페어화해, 새롭게 동료로 참가한 레티시아 아데를 건담 마이스터로 한 것이 본기이다. 레티시아의 탄생, 듀나메스의 리페어화 등 모든 것은 세츠나에 의한 그라함 에이커의 건담 마이스터로서의 스카웃을 토대로 계획이 추진되었다. 즉, 그라함이 새롭게 수리된 엑시아에 탑승하는 것을 전제로, 그 서포트역으로서 레티시아와 본기는 만들어져 있다. 티에리아에게 세츠나와 그라함은 전투에서 엉뚱한 행동을 일으키는 점에서 비슷한 존재이며, 냉정하게 싸움을 돕는 존재가 필요하다고 판단한 것이다. 티에리아에게 있어서 본기는, 세츠나와 록온의 「마음」을 실은 건담이다. 전투에서는 접근전인 그라함기에 대해 중거리 지원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단, 기체 그 자체는 범용성이 높아 어떤 미션에도 대응 가능하다. 동력으로서 유사 태양로를 탑재하고 있지만, 기술 혁신에 의해, 높은 입자 생산 능력을 지니고 있다.



FRONT| REAR

- 건담 듀나메스 리페어 III 설정화고


■ METAL BUILD에 대해

역시 METAL BUILD이므로, 무장에 의한 놀이, 기믹을 중시하고 싶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협의에서도 모두가 동의했으므로 GN 실드가 나드레 실드와 같은 실루엣이 되는 기믹이나, 보유 캐논에 변형 가능한 등 다양한 기믹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밖에도 여러 가지 놀이를 할 수 있는 폭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저도 빨리 상품으로 놀고 싶다고 순수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웃음). 에비카와 가네타케 님이 감수, 마킹 디자인도 해주셨습니다. 그 덕분에 다른 METAL BUILD 00시리즈와 함께 확실히 정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향후의 전개

큐리오스, 바체는 물론 기믹도 포함해 재미있다고 생각합니다만, 플러스, 나드레를 본체로 하여 플루토네, 라지엘에 장갑 체인지만으로 놀 수 있는 기믹이 생기면 재미있을 것 같은 망상만은 하고 있습니다. 내친 김에 GN 아처, 알테미에도 환장 가능하다든가...

 

■ 팬들을 향해

건담 00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0주년을 지나 아직도 관여하고 있는 것에 감사와 함께 노력할 테니 계속 잘 부탁드립니다.

METAL BUILD란

"METAL = 초합금"의 어드밴티지에, 상품 컨셉에 맞춘 디자인 어레인지를 융합시킨 채색 마감 완제품의 최고봉 브랜드. 굳이 금속을 노출시킨 디자인, 다이캐스트 사용의 중량감, 그리고 METAL BUILD만의 새로운 해석에 의해, 압도적 고퀄리티, 동시에 리얼리티 있는 메카를 세상에 발산한다.

 

METAL BUILD ETALBUILD WEAPON & EQUIPMENT

티에리어 타입의 이노베이드

레티시아 아데가 모는 건담 듀나메스의 개수기

록온 스트라토스의 애기.

GN 바주카 듀나메스 X 바체의 계보

WEAPON DETAIL: 건담 바체의 GN 바주카를 베이스로, 최신 기술에 의해 진화시킨 무장. 유사 태양로와 GN 콘덴서에서의 운용으로도, 최대한의 파괴력을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한 손으로도 취급할 수 있지만, 사출 입자량을 최대한으로 한 풀버스트 모드에서는, 가슴의 파츠에 고정해, 포신을 슬라이드 전개시킨 다음에, 양손으로 자세를 취할 필요가 있다. 허리나 어깨에 고정해 운용하는 것도 가능해지고 있어 대형 병기이면서 취급의 용이성이 현격히 향상되고 있다. 

GN 바주카 신축 기믹 - 바주카 모드시의 전개 기구를 재현

※ 화상은 이미지입니다.

※ 포징에 따라서는, 유지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그 때는, 별매의 「혼STAGE ACT.5」나 「혼STAGE ACT MECHANICS」등을 사용하십시오.

GN 실드 GN 캐논 내장 실드

WEAPON DETAIL 퀀터와 마찬가지로, 등의 암으로부터 양 어깨의 위치에 장착되는 바인더 실드. GN 필드를 전개하여 방어력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부에 2연장 GN 캐논을 내장하여 공방의 양면에서 사용이 가능. 또한 방출 입자를 조정함으로써 「추력」을 얻기 위해서도 사용 가능하게 되어 있다. 등부 암에서 분리되고, 파츠를 재조합하여, 팔에 장착할 수도 있다. 그 형상은 티에리아의 기억을 가진 레티시아가 사용하기 쉽게 나드레의 GN 실드에 형상을 유사하게 하고 있다.

GN 캐논 전개 기믹

GN 입자 방출 전개 뿐만 아니라 내장된 GN 캐논 전개 가능.

WEAPON DETAIL METAL BUILD 오리지널 기구로써 건담 사달수드 타입 F를 이미지한 실드의 양 사이드 전개가 가능. 사달수드는 듀나메스의 전세대기이며, F 타입은 센서강화기이다.

실드 전개 기믹

대형 실드로 재조합 전개. 양팔에 장착도 가능.

GN 빔 사벨

WEAPON DETAIL GN 입자를 방출, 고정함으로써 빔날로 하는 격투용 빔 병기. 1세대 건담부터 장착된 기본 병장이라 무기로서의 신용도가 높다. 리어 스커트 내부에 수납되어 있으며, 사용시에는 사이드로 전개된다.

사벨 전개 기믹

리어 슬러스터 & 실드 암

리어 스커트는 커버부의 상단 전개외, 버니어 노심의 신축 기구를 탑재. 또한 리어 스커트 자체가 상하 좌우로 스윙 가동. 또한 뒷면의 콘덴서 실드 암도 플렉시블하게 가동한다. 

METAL BUILD 건담 듀나메스 리페어 III

발매일 : 2021년 7월

일반 예약 개시일 : 2021년 2월 26일

가격 : 23,000 엔

그라함 에이커의 엑시아 리페어4와 함께 공개되었던 듀나메스 리페어3가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원래 저격형 기체였던 듀나메스를 포격형 기체로 변경한 기체인데 바체의 색감을 가져온 게 상당히 예쁘네요. 

출처 : bbs.rulbbs.ruliweb.com/family/242/board/300017/read/2236852?page=2

 

[반다이] 메탈 빌드 건담 듀나메스 리페어 Ⅲ 특설 페이지 해석 | 피규어 정보 | 루리웹

    MOBILE SUIT GUNDAM th ANNIVERSARY   생각을 ...

bbs.ruliweb.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