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핫토이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 나이트메어 배트맨 & 슈퍼맨 예약

    728x90

    HOTTOYS 1/6TH SCALE COLLECTIBLE FIGURE SET KINGHTMAER BATMAN & SUPER MAN

    핫토이 나이트 메어 배트맨 & 블랙 슈퍼맨 합본 세트 

    발매일 : 2022년 4분기 예정 

    가격 : 3200HKD (환율로 약 46만원), 국내 예약가 60만원

    2021년 3월 18일 공개된 저스티스 리그 스나이더 컷에 등장한 블랙 슈퍼맨과 나이트메어 배트맨이 공개되었습니다. 블랙 슈퍼맨이야 모든 DC팬이 원했던 제품이라 대환영인데, 나이트 메어 배트맨은 영화 마지막에 진짜 꿈에서나 잠깐 나오는걸 이렇게 합본으로 판매해 버리네요.. 

    분명히 블랙 슈퍼맨만 따로 판매할수 있었을텐데 양아치 ㅅㄱ들.. 개수작을..

    가격이 또 문젠데 사실 홍콩 현지가격은 그리 비싼건 아닙니다. 환율로 46만원이니까 한 제품당 23만원 정도. 납득가능한 수준이죠. 근데 국내는 60만원 ㅋㅋㅋ 무려 13만원이나 비쌉니다. 

    현지 예약가 + 보따리상 마진 + 세금 + 국내샵 마진 붙으니까 뭐 가격이 미쳐돌아가네요. 이거 뭐 가격이 하루가 멀다하고 미친듯이 올라가니 이 취미도 이제 못해먹겠네요;; 적당히 붙여서 남겨먹어야지;; 

    그리고 발매일이 2022년 4분기;; 저때 발매해도 국내에는 4개월은 더 기다려야 들어오니 사실상 2년 이상 기다려야하네요. 

    300x250

    2 Comments

    • 꼼이의 하루하루 2021.03.22 18:37 신고 Modify/Delete | Reply

      ㅎㅎㅎ 역시 건재하십니다
      꼼이가 넘 오랫만에 인사드리러 왔습니다
      ㅜㅜ
      다시 대리만족의 시간을 느껴볼까요
      ㅋㅋㅋ

      글고
      가격차이가 꽤나 나는군요
      저렇게까지 날줄은 몰랐는데
      흠~~~

      나중에 도착하면 올려주실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2021.04.01 22:26 Modify/Delete

      비밀댓글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