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리뷰

by mansfield 2022. 3. 11.
반응형

소개

원작 : 시로만타

제작 : 동화공방

방영 : 2021년 10월 10일 ~ 12월 26일 (24분/12화)

장르 :  러브코미디, 일상

시로만타 작가의 일본의 인터넷 단편 만화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의 이야기'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웹툰같은 느낌인데 픽시브에서 연재중이라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이토마키 상사 입사 2년차, 얼른 한 사람 몫을 할 수 있게 되고 싶은 작은 후배 이가라시 후타바. 

조금 거칠지만 후배를 잘 돌봐주는 거대한 선배 타케다 하루미. 

후타바는 타케다 선배를 짜증난다고 생각하면서도, 사실은 좋은 것 같기도하고, 근데 역시 진짜 짜증날 때도 있다거나.. 

짜증(?) 가득 미묘한 오피스 러브 스토리! 

- 애니맥스 

감상후기 

엄청 작은 여자 후배 후타바와 엄청 거대한 선배 하루미의 일상 러브코미디입니다. 사귀는건 아니고 하루미는 후타바를 진짜 후배 정도로 생각하고 후타바만 하루미한테 가끔 심쿵하는 느낌? 

러브코미디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하고 직장생활을 담은 일상물에 러브코미디가 살짝 섞인 정도인듯 싶네요. 썸도 아닌데 후타바가 혼자 심쿵하는게 주된 내용입니다. 

오히려 직장 동료인 카자마 소우타와 사쿠라이 토우코가 더 간질간질하게 썸타는 듯 싶네요. 가볍게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작화도 준수한 편. 

선배가 짜증나는 후배이야기 

先輩がうざい後輩の話 My 

Senpai is Annoying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