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OG 디파이언트 SB LA 투 시카고 (라투시)

by mansfield 2024. 2. 17.
반응형

나이키 조던1 레트로 하이 OG 디파이언트 SB LA 투 시카고 (라투시)

NIKE Jordan 1 Retro High OG Defiant SB LA to Chicago 

가격 : 209,000원

출시 : 2019년 5월 26일 

모델번호 : CD6578-507 

중고로 구매한지 꽤 오래된 조던1 시카고 SB La to Chicago. 엘에이 투 시카고를 줄여서 보통 라투시라고 부른다. 한창 신발 색칠놀이 맛들렸을때 직접 벗겨서 시카고로 만들어 보고 싶어서 구매했다. 사이즈가 좀 크게 나왔다는 얘기가 있어서 하이는 보통 285를 신는데 280으로 구매했다. 

이름이 왜 LA to Chicago 이냐하면 디폴트 색상은 NBA 농구팀 엘에이 레이커스의 유니폼 색상인 퍼플과 옐로우이고 아세톤 같은 제품으로 색상을 벗겨낸다면 빨간색과 검은색의 시카고 불스 색상으로 바뀌기 때문이다. 

벗겨보고 싶은데 도저히 새상품은 리스크가 너무 커서 중고로 구매.  

 

LA 레이커스의 색상도 꽤나 예쁘지만 역시 근본은 시카고. 기존 시카고는 밑창이 빨간색이나 라투시는 밑창이 검정색이다. 

 

 

나이키 SB 모델로 나온 녀석이라 텅의 탭에는 나이키 에어가 아니라 나이키 SB 가 프린팅되어있다. 

 

중고 제품이라 인솔 로고는 다 지워짐. 

밑창은 보강이 되어있다. 

 

빨간색과 보라색 여분의 끈이 들어있다. 조던1 하이는 고무끈이 없으면 신고 벗기가 굉장히 불편하기 때문에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