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단칸방의 침략자!? 리뷰 - 하렘코미디

by mansfield 2019. 4. 30.
반응형

단칸방의 침략자!? 

소개

타케하야 작가의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라이트 노벨의 제목은 '六畳間の侵略者!?'로 직역을 하면 '다다미 6장 짜리방의 침략자!?' 인데, 국내 정서에 맞게 의역해서 '단칸방의 침략자!?'로 의역된 듯 싶네요. 다다미 6장짜리 방이면 확실히 작은 단칸방은 맞으니까요. 

원작 소설은 2009년 3월 1일부터 발매를 시작해 2019년 3월 1일기준 31권까지 발매.

TV애니메이션은 2014년 7월 12일부터 9월 27일까지 총 12화로 방영되었습니다.

줄거리

아버지의 전근으로인해 고등학교에 입학하자마자 자취를 하게된 사토미 코타로. 아버지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열심히 돌아다닌 결과 월세가 겨우 5천엔 밖에 하지 않는 말도안되는 값의 방을 찾았다. 하지만 그 방이 이렇게 소란스러워질 줄은 아무도 몰랐는데..

방의 주인 고교생 사토미 코타로, 유령 히가시혼간 사나에, 마법소녀라고 주장하는 니지노 유리카, 지하세계에서 살고있던 지저인의 후예 쿠라노 키리하, 은하왕국에서온 외계인 공주 티아와 그녀의 비서 루스.  

각자만의 이유로 방을 차지하기 위해 단칸방 코로나장 106호실에서 그들만의 리그가 시작된다!


후기

코미디로서는 무난한 정도같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크게 재밌진 않았습니다. 개그도 딱히 크게 웃긴편은 아니었고 개인적으로 하렘은 별로 선호하지 않기때문이죠. 여캐가 잔뜩 등장할때부터 예상을 했었어야하는데..

초반에는 컨셉이 나름 참신해서 보기시작했고 여캐만 많지 하렘은 아닌것 같았습니다만 결국 하렘으로 흘러가더군요. 너도나도 주인공을 좋아하게 됩니다. 저는 딱 하렘 낌새가 보일때 탈주했습니다.

작화는 저예산이라는걸 딱 보여주는 퀄리티더라구요. 작화 자체도 좋은편은 아니고 주변 엑스트라 인물들의 얼굴을 보면 답이 나옵니다. 주변 인물들의 얼굴에 눈이 단 한명도 없어요. 한 장면만 그런게 아니라 애니메이션 대부분에서 눈없는 달걀귀신들이 나옵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이라면 빠져서는 안되는 바다 수영복 씬..

장르를 딱 정하라고하면 하렘코미디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하렘 선호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듯 싶네요. 


단칸방의 침략자!?

六畳間の侵略者!?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