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수유 프라모델&피규어 키덜트 하비샵 오토리샵 방문

by mansfield 2019. 9. 16.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수유역 근처에 위치한 프라모델&피규어 키덜트 하비샵 오토리샵을 방문하였습니다. 

여담으로 오토리는 일본어로 '미끼'라는 뜻인데, 그 의미로 사용한 오토리가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맞는다면 키덜트를 낚아가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보이는 이름인 듯.

위치 지도는 맨 아래에 표시하기로하고. 계단을 내려가 지하로가면 특유의 퀘퀘한 창고냄새가 납니다. 

뭔가 레어템을 발견할 수 있을것만 같은 마성의 냄새죠.

그리고 입성...!! 


어마어마한양의 피규어가 전시되어있고, 판매하고있습니다.

거의 대부분 반프레스토의 원피스 피규어와 드래곤볼 피규어. 반프레스토의 제품이 거의 전부라고해도 될 것 같습니다.

가격은 딱 정가인듯. 전체적으로 비싸진 않고 프리미엄이 그렇게 붙어있진 않은듯 싶네요. 

반프레스토 피규어의 정가 자체가 낮아서 그런것도 있긴하구요.




나루토 피규어도 있고, Qposket 시리즈도 종류가 꽤 많습니다. 그 옆에는 에반게리온 아스카, 원펀맨 제노스, 넥스엣지 스타일, 너의 이름은 넨드로이드 등등을 판매 중. 

가격은 역시 정가인듯 싶습니다.  

뒤쪽 장식장에는 베어브릭과 리제로 경품 피규어들도 판매중이었는데 가격은 따로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가격 안적힌 제품들보면 비쌀거같아서 왠지 무섭죠.


뭐하나 사고 나와야지 하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제 취향의 제품이 없어서 결국 빈손으로 돌아왔네요. 

원피스나 드래곤볼에 애정이있지도 않고 애니메이션을 제대로 본것도 아니라 그렇게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비비 피규어가 하나 있기도 하고. 

피그마나 리볼텍 같은 액션피규어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프라모델은 코토부키야 에반게리온 2호기 하나 있더라구요. 

근처에 거주하신다면 한번쯤 가볼만하고, 굳이 멀리서부터 찾아와서 구매할만한 제품은 없는것 같습니다. 


지도첨부


수유 프라모델&피규어 키덜트 하비샵 오토리샵 방문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