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 빌딩 피규어

by mansfield 2019. 9. 23.
반응형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가챠로 뽑을 수 있는 스카이 빌딩 피규어입니다. 

제가 구매한건 아니고, 동생이 여행 다녀오면서 선물로 사다줬네요. 작년에 오사카에 갔었는데 그때 규모 5.9 짜리 지진이나서 우메다 일정이 다 취소됬었던 기억이 나네요. 

덴포잔, 교토 다 다녀오고 우메다에서 노는 날이었는데 관람차도 지진 때문에 정비, 공중정원도 지진 덕분에 정비.. 지하철도 운행을 안해서 우메다에서 숙소까지 택시를 타고왔던 추억이.. 


무튼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에서만 뽑을 수 있는 이 공중정원 피규어는 무려 400엔이나 합니다. 5252 마지카요!

모든 관광상품이 다 그렇겠지만 자비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가격. 

하늘색, 클리어, 검정색 금색이 중 번쩍번쩍한 금색으로 맥기 코팅된 스카이 빌딩이 나왔습니다. 당첨인가. 

개인적으론 금색을 좋아해서 극호. 나중에 MG 백식이랑 세워두면 멋지겠네요.

스케일 까진 알지 못하겠습니다.


설명서 필요없이 아주 직관적인 간단한 조립을 마치면 우메다 공중정원 완성. 


우메다 공중정원에서 특별한 추억이 있으시다면 하나 뽑아오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지만, 역시 400엔은 비싼것 같습니다. 

그래도 세워두니 번쩍번쩍한게 존재감 하나는 확실하네요.


오사카 우메다 공중정원, 스카이 빌딩 피규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