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누나 로그 OVA - 모야코 누나의 멈추지 않는 모놀로그

by mansfield 2019. 12. 8.
반응형

누나 로그 모야코 누나의 멈추지 않는 모놀로그 

내 남동생은 변태다.

소개 

원작 : 타쿠치 켄지의 만화 

발매 : 2014년 4월 18일 

방영 : 2015년 10월 27일 ~  11월 10일 (24분/3화) 

제작 : 브레인즈 베이스 

장르 : 코미디 

2016년 4월 20일 연재종료한 타쿠치 켄지의 만화 '누나 로그'를 원작으로한 OVA 애니메이션입니다. 

단행본 5권, 6권, 7권이 발매할 때 OVA 1화, 2화, 3화 DVD를 각각의 권에 포함시켜 판매했다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수려한 외무, 훤칠한 키, 거유에 빼어난 S라인 몸매, 항상 전교 1등을 독차지하는 명석한 두뇌, 스포츠는 일단 시작하면 전국체전을 노릴 수 있는 운동신경 등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미녀 여고생 코노에 모야코. 

그녀에게는 변태 남동생이 있었다.(자칭) 자매가 어렸을적 동생 아키라로부터 '누나와 결혼할거야!' 라는 말을 들은 모야코는, 그때부터 동생을 이상한 성벽의 변태로 생각해왔다. 

모야코의 유별난 망상병은 시도 때도 없이 발병하는데.. 

특히 동생과 관련된 망상은 항상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간다..?

망상병 브라콤 코노에 모야코의 망상 코미디!  



감상후기

코노에 모야코로부터 시작해서 코노에 모야코로 끝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혼자 망상을 시작해서 점점 부풀리다 결국 혼자 자폭하는류의 개그애니메이션. 제 개그포인트랑은 좀 안맞더라구요. 

개그포인트 맞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을 듯. 

TVA로 제작된게 아니라 OVA라서 작화 퀄리티는 우수합니다. 작붕도 없고 특유의 수채화를 보는 듯한 배경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누나 로그 모야코 누나의 멈추지 않는 모놀로그 

姉ログ 靄子姉さんの止まらないモノロー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