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정보

넨도로이드 짱구는 못말려 - 짱구 피규어 (크레용신짱, 노하라 신노스케)

by mansfield 2020. 4. 23.
반응형


[굿스마일 컴퍼니] 넨도로이드 짱구는 못살려 (크레용 신짱) - 짱구 (노하라 신노스케)

발매일 : 2020년 10월 

가격 : 5,000엔 (세금미포함) 

크기 : 약 80mm


대인기 TV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에서 호기심 많은 5살 아이 '신짱구'가 넨도로이드로 상품화! 

교환용 표정 파츠는 '일반 얼굴', '힘이빠진 얼굴', '흥분된 얼굴'이 부속.

눈썹은 가동/교환할 수 있으므로 더욱 풍부한 표정 바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옵션파츠로는 애견 '흰둥이'나 좋아하는 과자 '초코비' 외에 '케츠다케성인(짱구 엉덩이)'를 재현할 수 잇는 전용 파츠도 부속되는 호화사양! 

손발 파츠를 교환하여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것이 가능합니다. 

넨도로이드가 된 '짱구'를 꼭 즐겨주세요! 


아래는 일본원작 용어입니다. 

크레용 신짱 = 짱구는 못말려, 신짱구 = 노하라 신노스케, 흰둥이 = 시로 




보통 넨도로이드 캐릭터는 다양한 비율의 캐릭터들을 가분수화 해서 귀엽게 만드는 회사인데, 짱구랑 만나니 그냥 원작 재현이 되었네요. 마치 짱구를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회사같은 느낌.. 

개인적으로는 평소 넨도로이드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짱구는 굉장히 혜자스러운 느낌입니다. 교환파츠도 많고 흰둥이와 초코비 등 다양한 부속품이 들어있으니 개꿀. 

넨도로이드는 수집범위가 아니지만 짱구는 하나 구매할 예정입니다. 


얼마전 (2020년 4월 12일) 24년동안 짱구아빠의 성우를 맡았던 일본판 짱구 아빠의 성우 후자와라 케이지씨가 사망하셨는데, 이자리를 빌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