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애니메이션 파도여 들어다오 리뷰

by mansfield 2020. 7. 9.
반응형

파도여 들어다오

소개 

원작 : 사무라 히로아키의 만화 

방영 : 2020년 4월 4일 ~ 6월 20일 (24분/12화) 

제작 : 선라이즈 

장르 : 드라마, 코미디 

2014년부터 연재중인 만화 '파도여 들어다오'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2019년 12월기준 단행본 7권까지 발매.  

줄거리/시놉시스 

전남친에게 50만엔을 등쳐먹히고 실연에 빠진 카레가게 직원 코다 미나레. 

어느날 술에 쩌들어 옆에 앉아있는 아저씨에게 푸념을 털어놓다가 그대로 뻗어버린다. 다음날 평소와 같이 카레 가게에서 근무하던 도중, 가게에 틀어둔 FM 라디오에서 익숙한 목소리가 들려온다. 

바로 코다 미네라 본인의 목소리! 분명 어제 전남친을 시원하게 까던 그 자신의 목소리였다. 하던일도 집어치우고 당장 삿포로 모이와야마 라디오롤 달려가는데..!! 




감상후기 

1화는 스토리 불명, 장르 불명 도대체 개소린지 모르겠습니다만 2화부터는 꽤 재밌습니다. 

'말을 조금 잘하는 카레가게 직원 코다 미나레의 라디오 DJ 도전기'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생소한 소재에 이런것도 애니메이션화 될 수 있구나 싶었는데, 막상 봐보니 꿀잼이었습니다. 요즘 판치는 이세계 전생, 환생 같은 흔해 빠진 애니메이션보다 100배는 더 나은 작품 같네요. 

대사가 굉장히 빨라서 적응이 좀 어렵긴 했는데 보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대사 속도, 개그 코드, 소재 등으로 볼때 저연령층이나 학생을 타겟으로 만든 애니메이션은 아니라는 생각이 드네요. 성인이나 어느정도 나이가 있어야지 좀 재밌게 볼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1화부터 마지막화까지 작붕 일절없이 좋은 작화 수준을 유지해줍니다. 지금 봤는데 선라이즈 제작이더라구요. 선라이즈가 이런 상업성 낮아보이는 애니메이션을 제작해줄 줄은 몰랐습니다. 의외... 

무튼, 1화가 좀 불친절해서 그렇지 2화부턴 꿀잼입니다. 매화 에피소드 들도 재밌고, 특히 마지막에 끊는 타이밍이 기가막혀서 다음화를 안볼수가 없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애니메이션이 많이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 

강추! 

 

파도여 들어다오

波よ聞いてくれ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