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딸기 100% 리뷰 - 하렘물 추천

by mansfield 2020. 10. 5.
반응형

소개 

원작 : 카와시타 미즈키의 만화 

방영 : 2005년 4월 6일 ~ 6월 22일 (24분/13화+OVA 5화) 

제작 : 매드하우스 

장르 : 하렘, 러브코미디 

2000년대 초중반을 캐리했던 하렘, 러브코미디 만화 '딸기100%'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누계 판매부수는 무려 800만부. 

저도 만화에 관심 없을때 딸기100%만큼은 친구한테 빌려서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방과후 석양이 지는 마을의 모습을 감상하기위해 학교 옥상으로 간 마나카 준페이. 학교 옥상 문을 열자마자 비명소리와 함께 한 소녀가 준페이의 앞으로 넘어진다. 

딸기. 그것은 딸기 패턴의 팬티. 스커트 안으로 보인 딸기 팬티. 딸기의 강한 향기를 준페이에게 심어준 소녀는 부끄러움에 도망을 친다. 

첫눈에 소녀에게 반한 준페이는 이튿날 딸기 소녀를 찾아다니는데. 




감상후기

솔직히 요즘 친구들 말고 당시에 이거 안본 사람 있을까요?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전혀 관심이 없던 중학교 시절 본인도 딸기 100% 만큼은 완결까지 봤는데 말이죠. 

그때 감성에 젖어서 애니메이션으로 봐볼까해서 보기 시작했는데 애니메이션은 좀 실망이었습니다. 

일단, 작화도 만화책의 그 고퀄리티 작화를 못따라감은 물론 작붕까지 있더라구요. 19권짜리 스토리도 압축하려고하다보니 왠만한 이야기는 다 짤려서 개연성이 많이 부족합니다.

무슨 영상부를 설립하자! 하고 다음화에는 담당선생님이랑 여름방학으로 여행감... 대부분 내용을 짤랐는데도 9권까지 이야기밖에 못나오고 끝났습니다. 

진짜 재밌는데 애니로는 잘 살리지 못한 비운의 작품 중 하나.

다른 하렘물과는 다르게 러브라인이 확실히 연결되며 등장인물들의 성장도 잘 묘사한 작품입니다. 안보셧으면 만화책으로 꼭 보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