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유니온 크리에이티브] 리본돌 콜렉션 진 일기당천 여몽 자명 핑크ver. 리뷰

by mansfield 2020. 12. 23.
반응형

[유니온 크리에이티브] 리본돌 콜렉션 진 일기당천 여몽 자명 핑크ver. 

[Union Creative] Ribbon Doll Collection Shin Kalkki Tousen Ryomou Shimei 

발매 : 2017년 7월 

가격 : 18,800엔 (세금미포함) 

크기 : 약 250mm(베이스 포함), 약 160mm (피규어 소체) 

2017년 7월 발매한 유니크리 리본돌 컬렉션 여몽자명입니다. 일기당천에 등장하는 캐릭터로 만들어진 피규어로 리본돌 컬렉션이라는 이름답게 리본만 두르고 있는게 포인트입니다. 

2가지 버전으로 발매했는데 검은색리본으로 발매한게 일반판이고 핑크색 리본은 미야자와 모형 유통 한정판으로 발매했습니다. 박스는 두 버전 모두 똑같고 미야자와 한정만 구석에 PINK VERSION라고 적혀있는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구성품은 심플합니다. 


검은색 박스에 분홍 리본을 묶은 상자가 베이스가됩니다. 


박스뚜껑 오픈가능. 수납함으로 사용해도 되겠네요. 


조금 뽑혀있는 일본도.

참고로 조형이 저렇게 되어있는거라 더 뽑힌다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딱 저모양 고정. 


그리고 소체입니다. ㅗㅜㅑ...


분홍색 리본 한장만 두르고 있는게 참 섹시하고 예쁩니다. 다보이는 것보다 보일듯 말듯한게 더 섹시한건 진리인 듯. 



구매하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이 뒷태. 힙라인이 진짜 지립니다... 후.. 


작년 말부터 구하다가 매물이 없어서 거의 포기한 상태였는데 운좋게 중고 매물이 올라와서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팔꿈치랑 손쪽에 도색이 조금 까졌지만 괜찮아... 가졌으면 됐어. 

유니크리가 원래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 회사는 아니라 기대 안했는데 도색 퀄리티는 썩 나쁘지 않더라구요. 


얼굴 조형도 좋고 표정도 좋습니다. 입 밑쪽에 점도 굳. 


저 리본도 캐스트 오프가 가능하지만 블로그라 못올려요~ 


예쁘다고 사진을 엄청 찍어댔네요. 




메이스에도 올려봅니다. 

발 위치가 잘 안맞아서 잘 안껴지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살며시 올렸습니다. 


아 이거 관우도 구해야하나 고민에 빠지게되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