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3기 리뷰

by mansfield 2020. 12. 31.
반응형

소개 

원작 : 오오모리 후지노 

방영 : 2020년 10월 3일 ~ 12월 19일 (24분/12화) 

제작 : J.C.STAFF 

장르 : 판타지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TVA 3기입니다. TVA 3기는 12화로 종영되었고 OVA 1편이 제작될 예정입니다. 본편 스토리와는 무관한 내용일 듯 싶네요. 


줄거리/시놉시스 

던전에서 우연히 누군가에게 쫓기는 소녀를 만나게 된 벨 크라넬, 알고보니 소녀는 용족으로 몬스터임에 틀림없었다. 하지만 인간의 말을하고 눈물을 흘리는 몬스터 소녀를 본 벨 크라넬은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어 파밀리아에 소녀를 데리고 온다.

한편 마을에는 인간의 무기를 뺏어 사용하고, 인간의 말을 하며 지성과 감정을 가진 몬스터의 소문이 퍼지고 있었는데...


감상후기 

자꾸 벨 크라넬 띄워주고 주변 여캐들은 다 벨 좋아하고 이런 하렘같은 분위기에 솔직히 좀 실증나고 노잼을 느끼고 있었는데 4화까지 참고 보니까 5화부터 꿀잼이더라구요.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흘러가서 몰입감이 좋습니다. 1화부터 4화 까지 보는데 4일 걸렸는데 5화부터 12화는 하루만에 다봤네요. 

작화 퀄리티는 그냥 무난한 수준, 딱 TVA 수준입니다. 액션씬도 별거 없었는데 마지막 미노타우르스와 싸울때는 꽤 힘주고 만든게 티가 나더라구요. 1기에 미노타우르스 씬, 2기에서 마지막 전투씬 정도 퀄리티였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시리즈라 큰 이변이 없는이상 4기도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Ⅲ 

ダンジョンに出会いを求めるのは間違っているだろうかⅢ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