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본즈 애니메이션 '혈계전선' 리뷰

    728x90

    소개

    원작 : 나이토 야스히로 

    방영 : 2015년 4월 5일 ~ 10월 4일 (24분/12화) 

    제작 : 본즈 

    장르 : 이세계, 액션 

    트라이건과 건그레이브로 유명한 나이토 야스히로의 만화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이계와 현세가 교차하는 마을 헬사렘즈 로트. 이것은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암약하는 초인 비밀 결사 라이브라의 알려지지 않은 활동 기록이다."

    뉴욕이 단 하룻밤 사이에 사라졌다. 이세계의 문이 열리며 이계와 현실을 이어주는 도시가 된 안개의 도시 '헬살렘즈 로트'. 상상속에만 존재하는 줄 알았던 이세계에 사람들은 두려워했지만 시간은 흐르고 이내 적응하게된다. 이 도시는 사람은 일으킬 수 없는 기적을 실현하는 땅이라 불리며 앞으로 천 년 동안의 세계 패권을 쥔 장소라고 비유되어 다양한 사람들이 이 도시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해 날뛴다.

    그런 세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비밀리에 움직이는 조직 '비밀결사 라이브라'. 그리고 소년 레오나르도 워치는 우연히 이 비밀결사에 합류하게 되는데.. 

    감상후기

    본즈답게 작화 우수, 액션 우수. 애니메이션 퀄리티 자체에서는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인기도 꽤 많았어서 본즈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중 강철의 연금술사 이후로 판매량 대박을 터트렸다고 하네요. 

    애니메이션이 옴니버스 식으로 전개되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애니메이션 자체가 옴니버스와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었습니다. 주인공이 뭔가 비밀을 풀고싶어하고 시청자도 그 비밀의 진실에 대해 모른 상태에서 옴니버스식으로 자꾸 전개되니까 점점 흥미가 떨어져서 재미가 없더라구요. 떡밥들도 제대로 안풀린다고.. 

    개인적으로도 초반에는 재밌었지만 뭔가 보면 볼수록 루즈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한 5화정도 보다가 하차했네요. 

    혈계전선 

    血界戦線 

    Blood Blockade Battlefront

    300x250

    1 Comment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