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요스가노소라 리뷰 - 치유물
소개
원작 : 게임
방영 : 2010년 10월 4일 ~ 12월 20일 (24분/12화)
제작 : feel.
장르 : 19
Sphere에서 제작한 게임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 내에 히로인별로 루트를 담아놓다보니 원작과는 스토리가 상당히 다르다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일란성 쌍둥이인 카스나노 하루카와 카스가노 소라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어릴적 살던 시골로 귀향한다.
어릴적부터 몸이 약해 병원을 자주다녔던 탓에 카스가노 소라는 사회성이 많이 떨어져있고, 오빠인 하루카에게는 냉담하지만 거의 대부분을 의지하고 있었다.
시골에서 다시 학교를 다니게된 하루카는 어릴적 친구들과 다시 만나고, 이 장면을 소라가 보게된다. 학교에 다닐것을 거부하던 소라였지만 이 모습을 보고 학교에 다니기로 하는데.
후기
"치명적인 유해물"
정신나간 애니메이션입니다. 작화가 좋아보여서 봤는데 근친이 주제더라구요.
1화 초반에는 작화도 준수하고 배경 음악이 굉장히 좋아서 상당히 볼만했습니다. 그러더니 중반부가 지나가면서 다양한 히로인이 등장하고 죄다 남자인 하루카한테 첫눈에 반해버려서 볼을 붉히는데, 하렘 애니메이션인가 싶었죠. 근데 왠걸? 친동생도 볼을 붉힙니다..?
느낌이 쎄해서 띄엄띄엄 몇화씩 넘겨봤더니 결국 남매가 하더군요. 예.. 이런 미친 애니메이션을 봤나... 만약 1화부터 꼬박꼬박 다 봤었더라면 핸드폰을 집어 던질뻔했네요.
주제를 떠나서 본다면 연출이나 배경음악 작화는 좋습니다만, 주제가 주제이다보니 강렬한 거부감이 드는건 어쩔 수 없네요. 비추천입니다.
요스가노소라
ヨスガノソ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