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애니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리뷰

by mansfield 2021. 4. 1.
반응형

소개

원작 : 리후진 나 마고노테의 라이트 노벨

제작 : 스튜디오 바인드

방영 : 2021년 1월 11일 ~ 3월 22일 (24분/11화)

장르 : 판타지, 이세계 전생

2021년 1분기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입니다. 줄여서 무직전생이라고 많이 부르는 듯. 분할 2쿨 예정으로 1분기에 11화까지 방영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나는 이 세계에서 최선을 다하겠어!'

34세 백수 히키코모리였던 남자. 그는 부모님의 장례식 날, 집에서 게임을 하다 쫓겨나 트럭에 치여 목숨을 잃었다.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검과 마법이 존재하는 이세계에서 아기로 환생해 있었다.

쓰레기처럼 살아온 그는 소년 루데우스로서 이세계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기로 결심한다. 루데우스를 기다리는 것은 로리 마술사, 엘프의 귀를 가진 친구, 흉포한 새침데기 아가씨와 그 외 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가혹한 모험과 전투.

그의 새로운 인생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인생 재시작 판타지, 개막!


감상후기

트럭에 치여 죽는 흔하디 흔한 이세계 전생 패턴입니다만 이번엔 그 대상이 고딩이 아니라 백수 아재였다..

뻔하디 뻔한 설정의 먼치킨 이세계 전생 판타지인데 왠지 모르게 재밌더라구요. 겉모습은 꼬만데 내용물은 34세 아재라 그런가 그 언벨런스함에서 나오는 개그가 그렇게 웃깁니다. 연출이 굉장히 디테일해서 지루하지 않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작화가 좋은건 덤.

한 2~3화만에 쭉쭉 성장해서 어른으로 시작할 줄 알았는데 1쿨 끝날때까지도 어리더라구요. 15세이하... 2쿨에서 어떤 내용이 전개될지 기대됩니다.

선정적인 장면은 안나오는데 그래도 조금 드립이 나와서 19세 판정을 받은듯.

무직전생 ~이세계에 갔으면 최선을 다한다~

無職転生 ~異世界行ったら本気だす~

Mushoku Tensei: Jobless Reincarnation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