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정보

쓰리메가 하이스펙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 아스라다 G.S.X 공개

by mansfield 2021. 12. 20.
반응형

진짜 오랜만에 수집욕, 소장욕이 타오르는 제품으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뭐 핫토이나 기타 피규어들이 나와도 나오면 나오는가보다 하고 예약없이 패스하는게 100%였는데 이건 지나칠 수가 없네요.  바로 애니메이션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에 등장하는 주인공 머신 아스라다 G.S.X입니다. 퍄...!!  

국내에서는 영광의 레이서라는 제목으로 방영했었다고 나오는데 제 기억에는 사이버 포뮬러라고 남아있네요. 어릴 적 엄마한테 동전받아서 비디오방에서 수도없이 빌려봤던 애니메이션입니다. 작년인가? 정주행 한번 쭉 했는데 감회가 새롭더군요.

무튼, 사이버 포뮬러의 시작을 알린 초기 아스라다로 이후에 버전업된 슈퍼 아스라다, 뉴 아스라다가 나왔지만 제 마음속의 넘버원은 이 아스라다 G.S.X.입니다 크.. 

메가하우스와 쓰리제로의 협업 제품인데 설계나 리파인은 전부 쓰리제로에서 한 것 같고 생산도 아마 쓰리제로에서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애니메이션속 심플하다면 디자인을 과감하게 리파인해서 나왔는데 제 눈에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큰 면적인 곳들을 부분부분 나눠서 시각적으로 더 꽉 차보이고 디테일한 느낌을 주네요.

쓰리제로의 제품 퀄리티는 이미 수많은 제품들로 증명이 돼서 문제가 없는데 가격이 어떨지가 관건이네요. 쓰리제로의 가격정책은 정말 소비자를 위한 퀄리티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을 보여주는데 메가하우스는 또 겁나게 비싸서.. 

제발 쓰리제로의 가격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카자미 하야토의 피규어도 들어있습니다. 팔꿈치는 가동이 불가하고 고관절과 무릎, 어깨의 전후 움직임 정도 가동이 되는것 같네요.

딱 세우거나 운전석에 앉을 수 있을 정도의 움직임입니다. 

따로 서킷 모드, 에어로모드, 랠리 모드 변형 모습이나 파츠가 없는걸 보니 하이스팩 시리즈처럼 변형은 안되고 서킷모드 고정인듯 싶습니다. 

설마 베이스 따로 만들고 랠리모드 파츠로 바꿔서 또 발매하는거 아니겠지.. 왠지 한정으로 나올것 같네요..?

[쓰리메가] THREEMEGA 

Hi-SPEC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아스라다 G.S.X

발매일 / 가격 : 미정 

크기 : 1/18 스케일 (24.cm x 12.5cm x 5.6cm) 

2022년 추가 정보 공개 

프리오더는 아직이니 좀 더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