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정보

퀸스튜디오 인아트 - 반지의 제왕 회색의 간달프 피규어 공개 (inArt)

by mansfield 2022. 5. 20.
반응형

QueenStudio inArt 1/6 scale collectible figure - The Load of the Rings Gandalf the Gray. 

퀸스튜디오 인아트 1/6 스케일 피규어 - 반지의 제왕 회색의 간달프.

발매 : 2023년 2분기 예정 

가격 : 2980위안(한화 약 56만원), 481달려 (한화 약 61만원)

이거이거 퀸스튜디오의 인아트에서 또 일냈습니다. 반지의 제왕에 등장하는 간달프를 공개했는데 가히 역대급이라 할 수 있겠네요. 조형부터 식모 디테일까지 완벽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습니다. 

조금 걱정되는건 양산품에서 과연 어디까지 뽑아내 줄 지가 문제네요.

가격도 현지가격이면 약 56만~61만 사이로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게 또 국내 업자들이 똥싸버리네요...

중국 현지 예약가 56만원 짜리가 국내에 들어오니 76만 8천원이 되버립니다. 아니 뭐 바다건너면서 무슨일이 일어나길래 20만원이나  비싸지는거죠? 

소비자 판매가인 2980위안으로 들여오는건 절대 아닐태고 공급가로 들여오면 56만원 보다 훨씬 싸게 들여올텐데 여기에 관부가세, 운송비, 샵 마진 친다고해도 20만원 이상 비싸지는건 양아치 아닙니까? 진짜 얼마나 돈 많이벌겠다고.. 얼마나 남겨먹는지 납득 가능하게 공개좀 했으면 좋겠네요;;

고작 수입 해오면서 20만원 이상 비싸지다니;; 국내 핫토이 가격 책정부터 마음에 안들었는데 진짜 해도해도 너무 해쳐먹는다 싶네요. 차라리 네이버에서 구매대행하는게 나을듯.

필수적인 소품들은 전부 들어있고(맨 아래쯤 구성품 사진 있습니다.)

이전 작품인 조커와 동일하게 손목도 자석(마그네틱) 베이스와의 결합도 자석입니다. 핫토이가 채워주지 못한 소비자의 니즈를 확실히 채워주는 인아트입니다! 앞으로의 작품도 기대되네요 ㅋㅋ

 

다만 국내 가격좀 어떻게 해봐... 아니 얼마나 남겨먹는지 궁금하네 진짜로;; 이럴때 보면 중국 가서 직접 사오고싶네요; 정도껏 해먹어야지 20만원 이상이라는 숫자가 아직도 납득이 안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