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우먼스 W 덩크 로우 범고래 리뷰

by mansfield 2022. 1. 3.
반응형

NIKE W DUNK LOW BLACK / 나이키 우먼스 덩크 로우 범고래 

가격 : 129,000원 (기존 119,000원에서 2021년 12월 인상) 

드디어 당첨된 범고래입니다. 진짜 작년 초부터 드로우 엄청 했는데 한번도 안되다가 12월 말에 드디어 JD스포츠에서 한족 주네요. 제 사이즈가 아니라 우먼스인게 함정이지만 어쩔 수 없죠.. 팔아서 내꺼사야지 ㅠㅠ

원래 11만 9천원이 정가였는데 12월부터 만원 인상해서 12만 9천원이 정가가 되었습니다. 덩크 시리즈가 인기가 좋으니 막 올려도 다 사줄거 같았나 보네요. 응 정답..

 

범고래는 작년 초부터 물량을 진짜 엄청 풀어댔는데 흰검의 근본 색조합에 디자인 까지 예쁘고 거기에 덩크로우 인기에 힘입어 그 많은 물량에도 리셀가 30만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초에는 40만원대 까지 갔었는데 물량때문에 많이 떨어지긴 했네요. 

진짜 끝도없이 풀어대서 이럴거면 찔끔찔끔 드로우 하지 말고 그냥 사이좋게 신게 한번에 풀어버리면 좋으련만, 마케팅인지 뭔지 한족 가지기 더럽게 힘듭니다.

리셀문화도 생겨버려서 퍄..

 

무튼 각설하고 범고래 개이쁩니다. 

조던1을 생각나게하는 실루엣에 흰검 근본컬러라 무난하게 진짜 어디에든 다 신을 수 있음. 그냥 예쁨. 

조던 시리즈처럼 신발끈이 추가로 들어있지는 않고 딱 하나 들어있습니다. 흰색이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까비. 

 

저는 발볼을 편하게 신는걸 좋아해서 반업합니다만 여성분들은 정사이즈 가도 될 듯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