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제2기 리뷰

by mansfield 2022. 3. 17.
반응형

소개

원작 : 작가 - 후세, 삽화가 - 밋츠바

제작 : 주식회사 에이트 비트 / 8-bit (eightbit)

방영 : 1부 - 2021년 1월 12일 ~ 3월 30일, 2부 - 2021년 7월 6일 ~ 9월 21일 (24분/전 24화 + 2화)

장르 : 이세계 전생, 판타지, 먼치킨

후세 작가의 라이트 노벨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2019년 3월 1기 가 끝난 이후 2020년 10월에 2기를 방영하려 했으나 코로나 대문에 밀려서 2021년 1월에야 2기 1쿨이 방영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나는 리무루 템페스트, 한 마리의 슬라임이다. 인간이었던 나는 묻지마 살인마에게 찔려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이세계에서 슬라임으로 전생하게 되었고, 폭풍룡 베루도라와 친구가 되기도하고, 마물들의 나라를 만들기도 하고! 

모두를 지키기 위해 싸우고. 시즈씨가 부탁한 아이들도 무사히 구할 수 있었다."

이세계로 전생한 리무루는 여러 나라들과 협정을 맺으며 나라를 키워갔고 이를 눈앳가시로 여긴 파르무스 왕국에서 쥬라 템페스트 연방국을 침략하기에 이르는데..!


감상후기

작화는 나쁘지 않습니다. 뭔가 움직일때 뚝뚝 끊기는게 프레임이 많이 줄어든 느낌인데 그림체 자체는 1기와 다름없이 좋네요. 

1기와 마찬가지로 재밌게 봤습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한 화를 끊어서 다음화를 안볼 수가 없더라구요. 다만 스토리가 좀 늘어지는 느낌입니다. 대사도 엄청 많고 회의 하나로 1화를 다 써버려서 좀 아쉬웠네요. 액션이 좀 많았으면 했는데 수가 좀 부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먼치킨인건 알았지만 점점 강해지는걸 보니 왠지 성장물이라는 느낌도 들고..? 세력이 커지면서 부하들도 늘어나는데 컬렉하는 느낌이라 재미가 쏠쏠하더군요. 

중간에 예상치 못한 시온의 죽음으로 당황해서 안볼라했는데 나중에 잘 해결되서 다행.. 그냥 죽였으면 안볼라 했는데..

 

마지막화였나, 23화였나 베루도라가 등장해서 밀림과 싸우는데 쓰는 기술들이 진짜 웃겼습니다. 리무루가 복사한 일본 만화를 즐겨본다는 설정때문에 스트리트 파이터의 아도겐, 소류켄 같은 기술들도 쓰고 에네르기파까지 쓰면서 초사이언 흉내를 내는건 정말 웃겼네요. ㅋㅋ 물론 애니 오리지널 이겠지만 제작진 센스 인정합니다. 

뻔하다면 뻔한 위기 - 극복 - 진화의 순서이지만 내용이 재밌어서 질리지 않고 쭉 달린듯 싶네요. 

2022년 11월 극장판으로 개봉한다는데 어서 보고싶네요. 아, 근데 나이는 더 먹기 싫은데..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제2기

 転生したらスライムだった件 第2期

That Time I Got Reincarnated as a Slime 2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