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판타지, 이세계

치트 약사의 슬로 라이프~이세계에 만들자 드러그 스토어~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2. 1. 13.
반응형

소개

원작 : 켄노지

방영 : 2021년 7월 7일 ~ 9월 22일 (24분/12화) 

제작 : 주식회사 EMT 스퀘어드 

장르 : 판타지, 이세계 전이, 힐링 

일본의 라이트노벨 '치트 약사의 슬로우 라이프 ~이세계에 만들자 드러그 스토어~' 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회사의 노예로 매일매일 일만하던 남자 키리오 레이지. 얼빠진 눈으로 회사에 가고있던 와중 어느샌가 이세계의 숲에 와있었다. 

"아아.. 이게 요즘 유행한다는 이세계 전생인가. 가지고 있는 스킬은 감정, 창약 두 종류. 그렇게 거창한 것들은 아닌.. 뭐 상관없나."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지만, 생각한 것 이상으로 치트 같은 스킬들이었다는 것으로 판명! 이 세계에는 없던 회복약같은 포션을 차례로 제조해 순식간에 한밑천 잡게 되었다.

유유자적한 슬로우 라이프를 보내기로 결심하고 드러그 스토어를 연 레이지. 그렇게 이세계 드러그 스토어를 무대로한 슬로 라이프 이야기가 시작된다. 

- 애니플러스 소개 

감상후기

주인공인 레이지 성우가 후쿠시마 쥰이라 성우에 대한 애정으로 보기시작한 애니입니다. 제가 동성애자는 아니고, 이 형이 코노스바의 사토 카즈마를 연기했는데 그때부터 팬이 돼버려서 이 형 연기를 굉장히 좋아하죠. 개웃김 ㅋㅋ

레이지가 이세계로 오는 과정은 따로 보여주지 않고 바로 이세계에서 스토리가 시작되어서 줄거리는 미리 읽어고 보셔도 될듯 싶네요. 이세계 오는 과정이 마지막 12화에 나오더라구요. 

스토리는 문제 생기면 > 레이지한테 찾아오고 > 레이지가 포션을 만들어서 해결! 이게 전부입니다. 모든 스토리가 이런식이라 다소 지루할 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생각없이 틀어놓고 보기 좋았네요. 

작붕도 없이 안정적인 퀄리티고 무난하게 볼 수 있는 힐링물인듯 싶네요. 다만 스토리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지루할듯. 

치트 약사의 슬로 라이프 ~이세계에 만들자 드러그 스토어~ 

チート薬師のスローライフ ~異世界に作ろうドラッグストア~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