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우먼스 덩크 로우 바나나 리뷰

by mansfield 2022. 5. 28.
반응형

(W)NIKE DUNK LOW BANANA 

나이키 덩크 로우 바나나 

발매 : 2022년 5월 1일 

가격 : 149,000원 

한창 덩크에 리셀가가 치솟다가 뭔가 점점 가격이 내려가는 시기에 발매한 덩크로우 바나나 입니다. 우먼스로 발매했는데 해외 사이즈샵에서 라플이 당첨되어서 265사이즈로 데려왔네요. 솔직히 당첨될 줄 몰랐는데 당첨되서 좋았으나 가격보고 침울해졌습니다. 100파운드에 배송비 14파운드.. 파운드 환율이 엄청 비싸서 본의아니게 리셀가에 데려와버린 비운의 녀석.. 

가격 오를때 까지 존버입니다... 

과일 컨셉으로 아보카도 같은 여러 종류가 나왔는데 다 망하고 살아남은건 바나나 뿐인듯 싶습니다. 그도그럴게 다른건 컬러가 별로 안예쁘거든요.

바나는 딱 바나나를 연상시키는 아이보리 컬러에 껍질과 같은 옐로우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정말 귀엽습니다. 실물이 진짜 너무 예쁨.

 

또 컨셉이라고 바나나를 담는 장바구니? 주머니 같은 망도 같이 줍니다. 펼치면 해먹같이 생긴 그물 주머니가 되는데 신발도 넣을 수 있고 큼직큼직한건 넣어다닐 수 있게 되어있어요. 하와이나 동남아 놀러갈때 들고다니면 예쁠 것 같네요.

 

택도 바나나 모양으로 달려있습니다. 와이키키 느낌. 컨셉한번 잘 살렸네요. 

 

신발끈 맨 위쪽 넣는 홈 두개가 다른 덩크 로우 시리즈는 붙어서 박음질 되어있는데 바나나는 떨어져있습니다. 마치 바나나 껍질을 벗긴걸 연상시키게 하는 디자인이죠. 

그물도 그렇고 색상도 그렇고 디자인까지 컨셉에 충실한 녀석. 리셀가가 왜 낮은지 좀 이해가 안됩니다.

 

컨셉, 색상, 디자인, 너무 예쁜녀석이라 나중엔 무조건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디자인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