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X 카시나 에어맥스1 SP 원앙 오렌지 리뷰 - NIKE X KASINA AIRMAX1 WON-ANG

by mansfield 2022. 6. 11.
반응형

NIKE X KASINA  AIR MAX 1 SP WON-ANG ORANGE 

나이키 X 카시나 에어맥스1 SP 원앙 오렌지 

가격 : 199,000원

발매 : 2022년 6월 8일

국내 편집샵 카시나와 나이키의 협업 제품인 나이키 X 카시나 에어맥스1 원앙입니다. 컬러는 일단 오렌지 컬러라고 되어있는데 오렌지 이외에 다양한 컬러가 들어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나라 천연기념물 제327호로 등록된 원앙새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신발입니다. 백년해로, 부부금슬을 상징하는 새로 보통 결혼식에 나무 조각을 많이 선물하죠. 신발도 오렌지 컬러와 그레이컬러인 암컷, 수컷 한쌍으로 나왔습니다. 

이번에 나이키 공홈에서 당첨된 제품인데 실물 받아보니 정말 예쁘네요. 이게 리셀가 안붙는게 신기할 수준.. 

키링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주황색, 갈색, 청록색 등 딱 봐도 원앙이 생각나는 컬러웨이라 정말 특징 잘 잡아서 발매한것 같습니다. 개이쁨!!! 

개인적으로 에어맥스 시리즈 중에는 에어맥스1이  가장 예쁜 디자인인 것 같네요. 클래식하면서 심플한게 최고야.. 

 

위에서 본 모습. 원앙의 깃털을 묘사하려는 듯한 텍스쳐의 차이도 있습니다. 앞코 부분은 스웨이드, 발등쪽은 가죽, 발등 부분 청록색은 실(?) 등으로 나눠져있는데 디테일이 상당합니다.

청록색 부분의 실같은 묘사가 좀 거슬릴 것 같았는데 실제로 보면 전혀 안그렇더라구요. 

 

앞코부분 나이키 스우시에는 꽃이 피어있습니다. 

 

밑창은 클리어솔이라 안쪽에 프린팅된 원앙의 일러스트가 그대로 보여요. 발바닥 볼 일은 없겠지만 구석구석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 납니다. 

 

커엽

 

뒷꿈치에도 원앙의 로고(?), 일러스트가 자수로 새겨져있습니다. 퀄리티가 나이키답지않게 좋아서 문제.. 

 

신발 안창에는 좌, 우 암컷과 수컷 원앙 일러스트가 프린팅되어있습니다. 똑같은거 해줄만도 한데 여기서도 디테일이 보이네요. 

 

본래라면 스테인레스나 스틸 재질로 되어있어야할 부분이 나무로 되어있습니다. 끈 맨앞쪽 끈을 거는 부분인데 한쪽은 카시나, 한쪽은 스우시가 새겨져있네요. 

이렇게까지 한다고..? 


텅에 탭은 카시나가 한글로 새져겨있고,

 

텅의 재질은 스펀지 입니다. 예전 그 오프화이트 에어조던1 부터 나오던 디자인을 가져왔네요.

 

옆부분 디테일. 

멀리서 보면 예쁘고 자세히 보면 사소한 부분까지 신경쓴 디테일에 감탄하게 되는 나이키 X 카시나 에어맥스1 원앙입니다. 

이건 진짜 신경써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가득한 제품이라 저렴할때 사시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 같네요. 앞으로 어떤 콜라보 신발이 이렇게까지 디테일하게 신경써서 나올까 싶습니다. 절대 대충만들었다는 느낌이 아니라 하나하나 사소한 부분까지 고민한게 느껴집니다. 

요 근래 산 신발중 가장 만족스럽네요. 강추!!!! 

사이즈는 에어포스 기준 반업, 조던1이랑 같거나 반다운 정도 하시면 될듯.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