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짱구는 못말려 동물 미니 피규어 리뷰

by mansfield 2022. 6. 22.
반응형

짱구는 못말려 PVC 미니 동물 피규어 - 곰짱구, 양짱구, 펭귄짱구, 흰둥이 짱구 

제조사 : Pretty toy 

수입, 판매 : (주) 한일디아이 

가격 : 각 4,500원 

크기 : 55mm

 지인에게 소소하게 선물(?)하기 위해 구매한 피규어입니다. 넨도로이드 짱구는 인터넷이나 중고나 신제품 찾기가 힘들어서 제외하고 메디콤토이의 UDF 짱구랑 고민하다 이쪽으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패키지도 심플하고 구성품도 피규어 단품입니다. 종이에 로고를 한국 로고인 짱구는 못말려가 아니라 크래용 신짱으로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크기가 5.5cm라 엄청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큽니다. 높이는 작은게 맞는데 짱구 얼굴이 부피가 있어서 커보이는 효과! 그런 말이 있죠? 왕크니까 왕귀엽다.... 

엄청 귀엽습니다. 

 

워낙 저렴한 피규어다보니 뿔사이에 약간의 단차도있고 도색도 살짝 삐져나오고 하지만 이가격이 이정도 퀄리티면 매우 훌륭합니다. 

솔직히 기대한거보다 두배는 괜찮은 제품인듯. 

 

뒤에는 ⓒUY 라고 로고가 양각으로 나와있습니다. 

몇년전 사망한 작가인 우스이 요시토의 앞 이니셜을 따온것 같네요. 회사 이름인듯. 

 

도색도 양호하고 색감도 좋고 무엇보다 조형이 너무 좋습니다. 짱구의 둥그렇고 납작한듯한 얼굴을 조형하면서 애니메이션의 맛을 살리는게 쉽지 않을텐데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도 그 맛을 잘 살린 조형이네요. 

시리즈는 2탄도 나온거 같은데 짱구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구매하셔도 후회 없을듯 싶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