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FuRyu/후류 아냐 포저 피규어 (누들 스토퍼) 리뷰 - 스파이x패밀리

by mansfield 2023. 2. 4.
반응형

[FuRyu] Anya Forger Noodle Stopper Figure - SPY X FAMILY 

[후류] 아냐 포져 누들스토퍼 피규어 - 스파이 x 패밀리 

발매 : 2022년 6월 

가격 : 1,800엔 

일본의 엔터테인먼트 관련 제작사 'FuRyu'(후류)에서 발매한 누들 스토퍼 아냐 포저입니다. 후류는 스티커 사진 기계 제조를 본업으로 삼고있고 2020년 기준 일본내 업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타쿠를 타겟으로한 콘솔 게임도 만들고 피규어 또한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냐 포저는 피규어이긴 한데 누들스토퍼로 발매했습니다. 누들 스토퍼가 뭐냐면 컵라면 위에 올려놓고 컵라면의 뚜껑이 열리지 않게 하는 물건을 말합니다. 원래 있던 단어는 아니고 일본에서 이쪽 피규어를 제작하면서 만들어낸 단어 같습니다. 

누들 스토퍼 예시

컵라면 뚜껑이 뜨지 않게 누르는 용도로 사용하라고 만든 피규어인데 보통 이용도로는 잘 사용안하고 앉아있는 특유의 자세 때문에 어딘가에 앉혀두는 방식으로 장식을 많이합니다. 컵라면 위엔 역시 전공서적이 딱.. 

 

구성은 매우 심플합니다. 아냐 본체와 교체가능한 얼굴 1개가 전부. 

 

아냐이긴 아냐입니다만 묘하게 성숙해보입니다. 다리도 좀더 짧고 얼굴도 좀더 동글동글 해야하는데 작중보다 한 2~3년 더 자란듯 보이긴합니다. 컵라면 위에 앉혀서 균형을 유지하게 하려면 몸이 좀 길어져야 했던걸까요?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만 가격 생각하면 나름 만족이네요. 

 

사실상 메인인 어른의 웃음 표정입니다. 비웃는것 같은 표정이 참 귀엽네요. 애니메이션을 보고 이 표정 아냐는 무조건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생겼는데 딱 이 후류에 들어있습니다. 

이 표정을 메인으로 한 아냐 피규어는 많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물론 있긴 합니다만 보통 교체형으로 넣어주는터라 피규어의 포즈랑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아쉽. 

 

균형을 잘 유지할 수 있게 밑은 평평합니다. 

 

올려두는 피규어라 베이스는 따로 없습니다. 덕분에 생활전시 하면서 포인트주기 좋은 듯. 가격도 저렴하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서 높은 가격대가 부담인데 아냐는 갖고싶다 하시는분은 딱 좋은 선택일듯 싶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