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반프레스토] 드래곤볼Z 버닝 파이터즈 vol.2 베지터 피규어 리뷰

by mansfield 2024. 3. 16.
반응형

[반프레스토] 드래곤볼Z 버닝 파이터즈 vol.2 베지터 

[Banpreso] Dragon Ball Z Burning Fighter vol.2 Vegeta Statue 

발매 : 2022년 4월 21일 

가격 : 18,000원 (국내) 

드래곤볼 기반 게임인 버닝 파이터즈의 베지터를 기반으로 한 피규어입니다. 버전은 드래곤볼Z인것 같네요. 드래곤볼의 작가인 토리야마 아키라 선생의 부고 소식을 듣고 노잣돈 하시라고 충동구매한 제품입니다. 베지터 피규어는 하나 갖고 싶다고 생각만 하다가 마음에 드는걸 못찾았었는데 우연히 발견해서 구매했네요. 

딱 베지터하면 생각나는 오만한 표정과 팔짱낀 자세라 고민없이 구매했습니다. 딱 베지터를 상징하는 자세인듯. 이만한 포즈를 찾기 힘들었는데 딱이네요. 

크기는 약 15cm 정도 됩니다. 

정면이 아니라 살짝 옆을 응시하고 있어서 비스듬히 세워두는게 전시 효과가 좋습니다. 

얼굴도 드래곤볼 만화를 잘 재현했네요. 음영이 있는 도색도 굉장히 좋고 도색 미스도 찾아보기 힘듭니다. 저렴한 가격인데 가격대비 퀄리티가 엄청 좋네요. 

 

궁딩이는 좀 납작해 보이나..? 

 

팔 근육 조형도 디테일하고 도색 색감도 예쁩니다. 머리카락 결도 나름 잘 뽑은듯. 

 

우람한 허벅지. 

 

솔리드엣지 웍스 트랭크스나 다른 손오공에 비하면 크기가 작습니다. 다른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피규어보다 크기가 작게 나온 것 같네요. 아무리 베지터가 작다지만 스케일이 안맞는 느낌. 하지만 도색이나 조형이 훌륭해서 구매는 추천드립니다. 매우 만족!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