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2기 애니 리뷰 - 유에이 체육대회

by mansfield 2022. 7. 20.
반응형

소개 

원작 : 호리코시 코헤이

제작 : 본즈 

방영 : 2017년 4월 1일 ~ 9월 30일 (13분/25화+ova 1화)

장르 : 액션, 능력, 성장 

일본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중 2기입니다. 2기는 UA체육대회 부터 임간합숙 직전까지의 스토리입니다. 

1기 리뷰는 아래의 링크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리뷰 - 본즈 애니

소개 원작 : 호리코시 코헤이 제작 : 본즈 방영 : 2016년 4월 3일 ~ 6월 26일 (13화 + ova 1화 / 24분) 장르 : 액션, 배틀, 학원 일본의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하는

gunso5.tistory.com

줄거리/시놉시스 

무사히 유에이 고등학교 히어로과에 입학한 미도리야 이즈쿠와 바쿠고 외 친구들. 시가라키 토무라가 이끄는 빌런연합의 갑작스런 습격을 받았지만 모두 힘을 합쳐 빌런연합을 격퇴한다. 

위기를 맞이하였지만 UA는 사회의 불안을 막고 자신들의 건재함을 보여주기 위해 올림픽과 맞먹는 관심을 받고 있는 UA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한다. 빌런과의 결투로 주목받은 1학년 A반 예비 히어로들은 모두의 주목속에 체육대회에 참가하게 되는데.. 


감상후기 

1기에 이어 2기도 본즈가 제작을 하게되면서 작화나 액션에 대한 걱정은 싹 없어졌습니다. 작화, 액션, 연출 모두 뛰어난 회사이고 실제로 2기도 기대에 걸맞는 퀄리티를 보여줬으니 이부분에 대해서는 걱정할 게 없을 듯 싶네요. 

스토리 전개도 매화 끊는 부분이 너무 절묘해서 다음화를 보지 않고는 멈출 수가 없더라구요. 켜자마자 다봐버렸습니다. 요 근래 시간 날때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만 보고있는 듯 싶네요. 

체육대회라는 컨셉에 토너먼트 형식의 결투도 있다보니 살짝 미지근한 부분도 있는데 이 부분은 빠른 전개로 완충한 것 같습니다. 일단 액션도 좋고 작화도 좋아서 눈이 즐거우니 볼맛 나네요. 2기도 강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