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1기 리뷰 - 본즈 애니

by mansfield 2022. 7. 17.
반응형

소개 

원작 : 호리코시 코헤이 

제작 : 본즈 

방영 : 2016년 4월 3일 ~ 6월 26일 (13화 + ova 1화 / 24분)

장르 : 액션, 배틀, 학원 

일본의 호리코시 코헤이의 만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를 원작으로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1기에서는 USJ가 습격당하는 편 까지 다뤘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모든 것의 시작은 중국의 경경시. 몸에서 빛이 나는 아이가 태어났다는 뉴스였다. 그 이후, 각지에서 초상이 발견되어 원인도 판명하지 못한 채 시간은 흘렀다.  어느샌가 초상은 일상으로, 비현실은 현실로 세계 총인구의 80%가 어떠한 형태로든 특이 체질인 "초인사회"가 되어버린 현재.

혼란이 소용돌이치는 이 세상에서 일찍이, 그 모두가 공상을 품으며 동경해왔던 하나의 직업이 각광 받기 시작했다. 

"히어로"

초상과 더불어 폭발적으로 증가한 범죄 건수. 법의 근본적인 개정으로 인해 나라가 갈피를 못 잡는 틈에 용기 있는 사람들이 마치 만화와도 같이 히어로 활동을 시작했다. 초상에 대한 경비, 악의로부터의 방위. 순식간에 시민권을 얻은 히어로는  여론에게 떠밀리는 형태로 공적인 직무로 자리잡게 되었다. 

초상이라 불리는 "개성"을 갖고 태어나는게 당연한 세계. 하지만 누구보다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소년 미도리야 이즈쿠는 개성을 갖고 태어나지 못했다. 주변으로부터 포기하라는 말을 항상 듣는 이즈쿠였지만 소년은 포기하지 않고 히어로가 되기위해 다른 히어로를 분석하며 희망을 품는다. 

그러던 어느 날, 미도리야 이즈쿠의 동경의 대상이자 최고의 히어로 올마이트와 만나며 소년의 인생은 크게 달라지게 되는데.. 


감상후기 

드디어 보기 시작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입니다. 보려고 미루다가 어느 샌가 4기, 5기가 나오는 바람에 양이 너무 많아서 미뤘는데 시간이 각오가 생겨서 보기 시작했습니다. 

카우보이 비밥, 강철의 연금술사, 흑의 계약자 등 수 많은 명작 애니메이션을 남긴 제작사 본즈 답게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도 굉장히 잘 만들었습니다. 액션의 대가답게 액션 구도, 이팩트, 연출, 작화 모두 긴장감 넘치고 몰입감 넘치고 퀄리티가 높습니다. 힘 빼고 만들었는데 진짜 잘만든 느낌. 본즈가 본즈했다! 

주말에 하루만에 다 봐버려서 바로 2기 달려야겠습니다. 액션, 배틀, 성장물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 

 

먼치킨 애니추천

 

내가 제일 쎄!! 먼치킨 애니 추천 [애니메이션 추천]

현실에서도 학교에서 치이고 직장에서 치이는데 애니에서 까지 고통받아야해????? 하는 분들을 위한 내가 제일쎈 먼치킨 애니메이션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으로 선정했

gunso5.tistory.com

 

 

카우보이 비밥 : SEE YOU SPACE COWBOY...

카우보이 비밥 점수 - ★★★★★ 소개 와타나베 신이치로 감독, 선라이즈 제작의 옴니버스식 오리지널 SF, 하드보일드 느와르 애니메이션 '카우보이 비밥'입니다. TVA는 전체 26화로 완결, 극장판

gunso5.tistory.com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BROTHERHOOD 리뷰 - FULLMETAL ALCHEMIST

소개 원작 : 아라카와 히로무 방영 : 2009년 4월 5일 ~ 2010년 7월 4일 (24분/64화) 제작 : 본즈 장르 : 판타지 2001년부터 연재해 2010년 완결된 만화 '강철의 연금술사'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2

gunso5.tistory.com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 1기 리뷰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방영 : 2007년 4월 6일 ~ 9월 28일 (24분/25화+미방영 1화) 제작 : 본즈 / BONES 장르 : 액션 본즈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DARKER THAN BLACK -흑의 계약자- 입니다...

gunso5.tistory.com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 

My Hero Academia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