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현대 닌자 애니 '닌자 잇토키'

by mansfield 2022. 12. 24.
반응형

소개 

원작 :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제작 : TROYCA 

방영 : 2022년 10월 4일 ~ 12월 20일 (24분/12화) 

장르 : 닌자, 액션 

<알드노아 제로> 등을 제작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제작회사 '트로이카'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닌자 잇토키>입니다. 

감독인 와타나베 슈에 따르면 1990년대, 2000년대의 느낌과 연출을 많이 차용한 레트로, 복고풍 애니메이션이라고 하고, 각본가 타카노 미나토에 따르면 카우보이 비밥과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을 의식하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근데 두 애니메이션의 느낌이 잘 안나는게 함정..

줄거리/시놉시스 

평범한 중학교 3학년 소년 사쿠라바 잇토키. 하지만 어느날 발생한 사건으로 인해 자신이 이가 닌자의 후계자 임을 알게된다. 이미 돌아가신 아버지의 뒤를 이어 닌자가 아닌 일반인인 어머니가 이가를 이끌고 있었다. 이런 이가의 뒤를 잇기 위해 잇토키는 코쿠텐 인술학원에 편입하여 닌자의 기술을 배우게 된다. 하지만 이 코쿠텐 인술학원엔 잇토키를 살해하려 했던 코가의 후예들도 다니고 있었는데... 

자신의 당주를 이가에서 죽였다고 생각하는 코가는 복수를 위해 이가를 칠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감상후기 

카우보이 비밥이나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을 의식한 작품이라고 하는데 두 작품의 느낌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치고 스토리가 탄탄하게 잘 되어있는 편입니다. 보통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면 스토리에서 무너지기 마련인데 나름 잘 빌드업한듯 싶네요. 조금 빠르게 전개된다는 감은 있습니다만 느린거보단 나은듯. 

1화 작화는 좋고 이후부턴 조금 무너지긴하는데 그래도 나쁘지 않은 수준입니다. 무난하게 볼만한 애니메이션인듯. 다만 액션 비중이 좀 적은게 아쉽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