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액션, 느와르

부패한 제국을 베어라, <아카메가 벤다!> 리뷰

by mansfield 2023. 3. 18.
반응형

소개 

원작 : 타카히로, 타시로 테츠야 

제작 : 화이트폭스(WHITE FOX)

방영 : 2014년 7월 7일 ~ 12월 15일 (24분/24화) 

장르 : 다크판타지, 액션 

일본의 만화 <아카메가 벤다!>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국내 심의 등급은 19세 이상 시청가로 결정되었는데 애니메이션이 잔인한편입니다. 원작 만화는 2017년도에 완결이 났기 때문에 후반부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스토리입니다. 하지만 원작에서 쓰일 예정이었던 스토리를 어느정도 참고해서 따라갔기 때문에 결말의 완성도는 괜찮은 편. 

줄거리/시놉시스

사람이 시간이 지나면 썩듯이 나라도 또한 멸망해간다. 천 년동안 번영한 제국도 지금은 부패한 생지옥. 사람의 가죽을 뒤집어쓴 악마들이 자기 세상인 양 활개친다. 하늘이 처벌할 수 없는 그 악을 어둠속에서 처리한다. 우리들은 전원 살인청부업자 '나이트레이드'. 

부패한 제국의 관료들에 의해 무고한 시민이 매일 수없이 희생당한다. 이를 지켜보지 못한 사람들은 음지에서 혁명군을 만들고 부패한 제국을 무너뜨린후 새로운 나라를 세우려한다. 제국의 부패와 관계된 인물의 정보를 수집하고 암살하는 자객들로 구성된 특수부대 '나이트레이드'에 친구를 살해당한 타츠미가 새로 들어오게 되는데.. 

감상후기 

원작의 광기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을 보지는 않았습니다만 애니메이션 자체만 놓고봐도 광기에 차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일단 신체가 부분부분 절단되는 묘사는 기본입니다. 참수된걸 꽂아서 걸어놓는 장면도 있어요. 액션에서 피나오고 절단되는건 그렇다쳐도 효수는 진짜 이게 성인용이라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해주더라구요. 애니메이션이라 리얼함은 없지만 묘사가 좀 잔인하니 보실분들은 주의하시길. 

그리고 등장인물 대부분이 죽는 파격적인 스토리입니다. 해피엔딩 원하시면 또 거르는걸 추천. 제목은 '아카메가 벤다'라서 주인공이 아카메인줄 알았는데 비중은 오히려 타츠미가 더 많더라구요. 원작에서는 아카메 비중이 더 많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작화는 평범한편. 액션작화가 좋은편은 아닙니다. 정지컷도 많고 화려함도 부족해요. 그냥 딱 평범한 TVA정도 작화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아카메가 벤다! (2014) 

アカメが斬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