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Lv1 마왕과 원룸 용사 (2023) 리뷰

by mansfield 2024. 3. 10.
반응형

소개 

원작 : 토우푸 

제작 : SILVER LINK. X BLADE 

방영 : 2023년 7월 3일 ~ 9월 18일 (24분/12화) 

장르 : 일상, 판타지, 코미디 

웹 코믹 연재사이트 'COMIC FUZ' 에서 연재중인 'Lv1 마왕과 원룸 용사'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단행본은 FUZ 코믹스 레이블에서 발매되었고 2024년 3월기준 8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국내에선 미발매. 

줄거리/시놉시스 

용사 맥스가 중심이되어 마왕을 쓰러트리고 10년의 세월이 흘렀다. 마왕을 물리친 직후 창창한 앞날을 기대했으나 갖가지 사건에 휘말리며 방구석에 틀어박힌 무직백수 히키코모리가 되어버렸다. 

그러던 어느 날, 10년전 부활을 예고했던 마왕이 부활하여 맥스의 앞에 선전포고하기 위해 나타나는데, 마왕의 모습이 이상다하..? 울그락불그락 하던 근육과 공포스러운 모습, 중저음의 목소리는 어디가고 왠 귀여운 꼬마 소녀가 되어있었다...

마력이 전부 돌아오지 않아 어린 모습이된 마왕은 아저씨가 된 용사 맥스의 한심한 모습을 보고, 자신의 라이벌이 이럴리 없다며 용사 맥스 정신개조 프로젝트를 선언한다! 자신이 직접 돌봐주며 용사 맥스를 본래의 모습으로 돌려놓겠다고 하는데.. 

숙적이었던 용사와 마왕, 이제는 아저씨와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좌충우돌 원룸 라이프를 시작한다! 

감상후기 

초반엔 약간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느낌이었는데 중반가니 느낌이 좀 다르더라구요. 힐링물 느낌은 없고 개그요소가 꽤 강합니다. 진지한 에피소드들도 있고 정말 재미있게 봤네요. 

원작에선 용사 3인방의 충돌을 잘 마무리하고 마계로 넘어간다는데 애니메이션에선 마계에대한 여지는 주지않고 깔끔하게 끝났습니다. 2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작화도 좋고 성우들도 2010년대의 제가 좋아하던 성우들이라 연기력도 보장되어있습니다. 액션씨도 꽤 재밌고 개그요소도 잘살렸고 딱히 아쉬운 부분이 없었네요. 강추드립니다. 

Lv1 마왕과 원룸 용사 

(2023) Lv1魔王とワンルーム勇者

Lv1 Demon Lord and One Room Hero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