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내가 인기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 탓이야! 애니 리뷰

by mansfield 2023. 2. 21.
반응형

소개 

원작 : 타니가와 니코 

제작 : SILVER LINK. (실버링크)

방영 : 2013년 7월 9일 ~ 9월 24일 (24분/12화 + OVA 1화) 

장르 : 개그, 학원 

일본의 만화 <내가 인기가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 탓이야!> 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국내에서는 왜인지 19세 이상 시청가를 받았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여성향 게임을 하며 스스로는 아싸가 아니라고 생각하며 살아가는 쿠로키 토모코. 여고생이 된다면 자연스레 인기녀가 될 것이라는 망상을 하며 고등학교에 진학한다. 하지만 토모코가 마주한건 현실의 냉정함이었다. 말 걸어주는 이 하나 없는 고독한 생활, 연애는 커녕 친구 한명 없는 쿠로코는 과연 인기녀가 될 수 있을까? 

 

후기 

동급생과 말도 제대로 못하는 쿠로코의 특징을 이용한 개그가 주된 스토리입니다. 주로 쿠로코가 특정 상황에 직면하며 개그가 이뤄지는데 그 상황이 좀 리얼한데다, 엄청 처절하게 묘사해놔서 웃을 수 없더라구요. 오히려 좀 불쾌하기까지 합니다. 원작에선 시간이 흐르며 점점 친구도 생기고 자학개그에서 성장물 + 개그로 넘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코미양은 커뮤증 입니다와 비슷하게 대인기피증을 앓고 있는 주인공이지만 묘사는 완전 극과극입니다. 개인적으론 노잼이라 보다 하차했네요. 코미양은 커뮤증은 재밌습니다. 오히려 이걸 추천!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애니 리뷰 - 전대미문 의사소통장애 여주?

소개 원작 : 오다 토모히토 제작 : 주식회사 OLM, 팀 코지마(TEAM KOJIMA) 방영 : 2021년 10월 7일 ~ 12월 23일 (24분/12화) - 1기 장르 : 학원 , 일상, 러브코미디 살짝 2016년 부터 연재중인 일본의 만화 '코미

gunso5.tistory.com

내가 인기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 탓이야! 

私がモテないのはどう考えてもお前らが悪い! 

No Matter How I Look at It, It’s You Guys' Fault I’m Not Popula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