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발 리뷰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리뷰

by mansfield 2024. 4. 12.
반응형

나이키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NIKE SB DUNK LOW PRO Chicago 

가격 : 149,000원 

발매 : 2020년 8월 21일 / 재발매 : 2024년 4월 9일 

모델번호 : BQ6817-600

2020년 8월 21일 발매 후 리셀가가 100만원 이상까지 올라갔던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가 재발매했습니다. 나이키 SB 시리즈는 '리스탁이 없다' 라는 암묵적인 룰이 있었는데 지난번 랍스타에 이어 코트 퍼플 등 다양한 모델이 재발매 하더니 이번엔 시카고의 차례네요. 같은날 클래식 그린도 같이 재발매했습니다. 

참고로 아실지 모르겠지만 이 덩크 로우 시카고는 마이클 조던이 직접 신었던 근본 모델입니다. 

 

드로우로 발매했는데 운좋게 당첨돼서 구매했네요. 이게 얼마마넹 보는 당첨이냐.. 나이키 덩크는 퀄리티 문제가 많은데 시카고라 그런가? 퀄리티가 나쁘지 않습니다. 가죽 퀄리티도 좋고 스크래치도 안보이고, 그 흔한 본드자국도 안보이네요. 

시카고라는 이름을 달고나온 만큼 시카고를 상징하는 붉은 컬러가 정말 예쁩니다. 컬러 블록 역시 조던1 시카고와 매우 흡사하고 컬러감 역시 굉장히 비슷하죠. 다른 빨간색 덩크들과는 확실히 다른 빨간색입니다. 

 

SB답게 끈도 통통한 우동끈입니다. 

 

탭에는 NIKE SB DUNK LOW PRO 라고 적혀있네요. SB라인업이라 텅이 굉장히 통통합니다. 반업 필수! 

 

힐컵에는 NIKE라고 자수가 박혀있습니다. 

 

아웃솔 중앙 부분에는 흰색이네요.

여분끈으로 흰색 우동끈도 포함.

 

앞코도 정말 예쁩니다. 

 

NIKE SB 스티커도 같이 줍니다. 

 

신발 안쪽에 보면 밴드가 텅에 연결돼 있어서 발등을 꽉 잡아주네요. 

 

인솔에는 줌 에어가 적용됐다고 적혀있습니다. 

마이클 조던도 직접 신었던 근본모델 SB 덩크 시카고! 현재 제 사이즈는 30만원 언저리에서 거래되고 있는데 이정도면 구매할만한 가격인듯 싶네요. 100만원까지 갔던 제품인데다가 근본 컬러인 시카고. 그리고 무엇보다 예뻐요.. 핰.. 조던1 시카고랑은 또 다른맛입니다. 

구매하기엔 지금이 적기!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