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Action Figure

SHF 초사이어인 손오공 3.0 / 드래곤볼 Z 전설의 슈퍼사이어인

by mansfield 2024. 4. 15.
반응형

S.H.Figuarts 초사이어인 손오공 3.0 -전설의 슈퍼 사이어인- 

SHF Super Saiyan SONGOKU - LEGENDARY SUPER SAIYAN - 

발매 : 2023년 11월 

가격 : 6,500엔 (세금 미포함) 

완전 신작으로 제작된 SHF 초사이어인 손오공입니다. 3번째 버전업이라 그런지 보통 손오공 3.0이라고 많이 부르는듯 하네요. 완전 신작이라는 타이틀답게 소체며 얼굴이며 전부 새로 조형된 신제품입니다. 스태츄 말고 SHF는 조체 근육 조형이 많이 부족하다고 느껴서 매력을 못느꼈는데 이녀석은 진짜 명품입니다.. 근육 조형 미쳤음. 

구성품은 블라스터 한칸에 구성품이 전부 들어있습니다. 소체에 붙어있는 헤드와 별도로 교체 가능한 표정 3개, 앞머리 1개 그리고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할때 머리카락이 전부 올라가는 모습을 표현한 헤어가 있습니다. 손은 5쌍이 추가로 들어있고 에네르기파 파츠가 들어있습니다. 

 

진짜 우람한 근육질 바디입니다. 여태까지 나온 손오공 중 가장 멋진것 같네요. 제발 초사이언3 손오공도 이 바디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 

드래곤볼Z에서 프리저와의 일전을 벌일때의 모습을 모티브로 만든 제품입니다. 드래곤볼에서 처음으로 슈퍼사이어인(초사이어인)이 등장하는 면이죠. 제 기억으로는 크리링이 프리저한테 살해당하고 그 장면을 본 오공이 분노하며 초사이어인이 됐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머리카락 비율이 좀 큰것 같네요. 나머지 얼굴이나 근육 조형은 너무 멋집니다. 

 

찢어진 도복도 프리저와의 전투 그대로 재현해놨습니다. 

팔도 우람한게 이게 초사이어인이지 싶네요.  

 

등짝도 우람합니다. 등 근육도 제대로 만들어 놨네요. 삼두랑 광배랑 진짜 개멋있음. 

 

머슬매니아. 

 

포효하는 표정. 

 

썩소 표정을 해놨는데 맛은 잘 안삽니다. 썩소는 역시 베지터 전매특허인듯. 

 

반프레스토 손오공이랑 한컷. 

진짜 역대급으로 잘나왔다는 생각이 드는 SHF 손오공 3.0입니다. 재판까지 했는데도 품절이고 왜 프리미엄이 붙는지 납득이 갑니다. 이제 트랭크스 구해야.. ㅠ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