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명동 건담베이스 롯데영플라자 본점 방문기! 건담 한정판 상시판매!

by mansfield 2019. 4. 1.
반응형

지난 2019년 3월 23일 명동 건담베이스가 오픈했죠! 당일날 방문하려 했으나 바로 옆 롯데백화점에서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바람에 팝업스토어를 가게되어서 못갔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MG 아스트레이 골드프레임과 MG 톨기스 스페셜 코팅을 사고 슬슬 건베로 가보려 했으나 줄이 말도안되게 길어서 포기했더랬죠.

그래서 이번 3월 30일, 31일 더블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방문했습니다. 


명동 롯데영플라자 본점 지하 1층으로 가기위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바로 정면에 건담베이스가 보입니다. 20세기부터 발전해온 퍼스트건담 프라모델이 전시되어있는데 장관이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유니콘건담을 모티브로만든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LED가 빨간색이 아니라 초록색인데 각성했나봅니다.




카운터를 마주보고 오른쪽으로 간다면 실제로 건프라를 찍어내고 수명이 다한 금형들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실제로 금형을 보는건 처음인데 참 신기하더라구요. 직접구경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게 상시전시인지 아니면 오픈한정으로 일정기간동안만 전시되는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무수히많은 건담들이 빼곡하게 진열되어있습니다. 다른 건담베이스와는 달리 장식장이 진열대위에 설치되었는데 아무래도 공간이 협소해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공간을 실속있게 잘 배치해놔서 그렇게 좁다는 느낌은 안듭니다만 확실히 따로 장식장을 구비하기엔 부족해보이긴 합니다.

건담베이스 팝업스토어에서 팔던 한정판 상품도 상시판매하고 있었는데, 한정판 종류는 맨 아래에 포스팅해 두겠습니다. 



빼곡히 전시되어있는 건프라들. 명동점도 포징장인이 근무하고 계시는건지 포징이 다들 멋있게 되어있더라구요.




빅토리건담 포징이 진짜 자연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액션베이스 활용을 정말 잘하는데, 한수 배워가네요.

다만 PG들은 공간이 협소해서 제대로 전시되어 있지 못한것 같았어요.



그리고 이번에 발매한 듀나메스! 저도 하나 구매했는데 언제만들지는 모르겠네요.

아래는 한정판 목록입니다.



MG 아스트레이 골드프레임, MG 유니콘건담 메탈릭 글로스 인젝션, MG백식 메커니컬클리어, MG 풀아머건담 하프 클리어 등등

이외에도 RG 블루프레임 코팅, 레드프레임 코팅 RG 시난주 클리어 컬러, HG 철혈의 오펀스 클리어 컬러 등등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상시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게다가 스탬프 적립은 물론, 스탬프로 교환도 가능하고 적립금까지 챙겨줍니다. 참 좋은 소식이지만 그전에 생돈주고 샀던 분들은 뭐가되는거죠.. (본인포함..)



그리고 주말에 건담베이스에만 소량입고된 1년전쟁 버전 자쿠2와 구프. 일명 옥담이라고 불리는 1년전쟁버전 퍼스트건담도 입고됬었는데 당일 매진됬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노원건담베이스로 사러갈까했지만 페가수스 건담을 기약하며 놓아줬습니다. 

무튼, 명동 건담베이스 소개에서도 작다고 언급했는데 생각보다 작다는 생각은 안듭니다. 공간활용을 적절하게 잘 해놨어요. 아기자기하지만 있을건 다있는 명동 건담베이스였습니다. 

위치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