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용산 건담베이스 할인 이벤트 진행중!

by mansfield 2018. 12. 22.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용산 건담베이스! 노원역 롯데백화점에 건담베이스가 입점하고 용산쪽에선 안간지 오래됬는데 근처에 일이있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마침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시작하는 날이기도 했고

예전엔 못본것 같은데 메탈빌드도 전시되어있더라구요! 지금 판매하는건 아니지만 확실히 메탈빌드가 예쁘네요.

건담베이스의 자세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가장 아래로 내려주세요.

오랜만에 갔더니 프라모델 포즈랑 위치도 바뀌어있고 물건도 많이 들어왔네요.

MG 사자비 스페셜코팅과 PG 건담 캬스발 전용기 맥기코팅. 

역시 코팅킷은 영롱하네요. PG 캬스발은 하나쯤 갖고싶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더블 포인트 적립과 (10%) 더블 스탬프, 그리고 MG상품에 한정되어 10퍼센트 할인도 하고있습니다.또 MG 두개 구매시 MG용 빌더즈 파츠도 증정한다고 하네요! 사실 엄청 큰 메리트가 있는 이벤트는 아닌데 저렴한 제품들은 나름 살만한 이벤트라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무엇보다 50% 할인 판매하는 MG 품목들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짐 스나이퍼 커스텀, 짐 커맨드 콜로니타입, 크로스본 건담 엑스트라 피니쉬, 제간. 

전 벌써 이중에 2개나 있어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재고는 산처럼 쌓여있고 계속 채워넣고 있어서 품절 걱정은 당분간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

원피스 피규어 가격이 2만 2천원. 생각보다 싸더라구요. 건담베이스 에서는 보통 엔가 12배에 파는데 건베에서 이가격이면 오프라인이나 다른 온라인 샵은 더 싸다는 소린데 오늘같은 이벤트할때 원피스 피규어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드래곤볼 피규어도 있었는데 똑같은 가격인 22,000원.


아래부터는 건담인포에서 가져온 건담베이스 크리스마스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12월 21일 부터 크리스마스 당일인 15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고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