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신림 하비샵 애니통 방문! 12월 연말 이벤트중! 공방전

by mansfield 2018. 12. 11.
반응형

오랜만에 신림 애니통에 방문했습니다. 이번엔 공방전도 하고있더라구요! 독색을 하시는분들 보면 참 대단하신것 같아요!

이번에 애니통에 방문한 이유는 바로 연말 이벤트 때문인데요! 반다이 프라모델, 피규어 등 반다이의 제품은 전부 엔가 8배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무려 12월 한달간 말이에요!

참고로 엔가 8배란, 엔가의 곱하기 8을 한것을 의미합니다. 엔가가 4000엔이라면 x8해서 한화로는 32,000원이죠.

반다이 할인이벤트는 물론 신제품 할인도 하고있엇습니다. 드래곤볼 프라모델은 물론 이번에 새로 발매한 HG 네러티브건담 A-형도 할인품목이었어요! 

가격이 무려 44,000원. 정가가 55,000원인데 엄청 저렴하네요. 살짝 흔들렸지만 주력 수집라인이 MG라 참았습니다. 후.

몇주전 발매한 하이레졸루션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도 할인중이었습니다. 재고는 아직 많아보였어요!

그리고 한켠에 전시되어있던 사자비 흉상. 언젠가 저거 하나 구매해야겠어요. 넘나 멋있는것..

제가 갔을때 한창 물건을 진열중이었는데 오늘 재입고 된 상품이 많더라구요. 사자비 버카, 퍼스트건담 버카, 뉴건담 버카가 산더미처럼 쌓여있었습니다. 재고 걱정할필요 없이 바로 가시면 될 정도더라구요.

그리고 MG 자쿠2 2.0 사병용 F형! 아쉽게도 J형은 없더라구요. 자쿠도 재고 엄청 많았습니다. 우측 아래 살짝보이는 더블제타건담 버카도 재고 엄청많았어요!

그리고 오늘의 목적인 MG 고기동형 자쿠2 2.0 검은삼연성 전용기! 재고 없으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남아있더라구요! 사실 검은삼연성은 세개 만들어주는게 정석이자 진리입니다만 도저히 똑같은걸 세개나 만들 자신이 없어서 하나만 사는걸로 했습니다. 

왼쪽엔 귀여운 앗가이도 보이네요.

그리고 MG 백식 2.0과 제타건담. 사이좋게 남아있더라구요.

또 완제품인 로봇혼도 세일중이었습니다만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패스!

메가미 디바이스도 한번봤는데 코토부키야제인걸 감빡했네요! 8배 할인상품은 아니니 패스.. 

그리고 보톰즈 하나 구매할까 했는데 역시 이것도 코토부키야제. 반다이가 아니네요 아깝.. 10% 할인중이더라구요.

아 사진은 안찍었는데 마크로스 시리즈 프라모델도 8배 할인이벤트 적용중입니다! 갓다이.

눈독들이고 있는 하이뉴 건담 버카. 조만간 구매하지 싶습니다.

간단하게 검은삼연성 고기동형 자쿠와 퍼스트건담 버카만 구매했습니다. 사실 버카는 16년전 발매한 킷이라 구매할 생각이 없었는데 20퍼센트 할인에 저거까지 모으면 퍼스트건담만 4기라 멋있을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조만간 만들어서 리뷰올리겠습니다. 후 이제 퍼스트건담은 그만사는걸로.

12월 31일까지 20퍼센트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하니 인기있는제품 품절되기전에 다녀오세요! 애니통 위치 첨부할게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