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규어 정보

1/60 메탈스트럭쳐 뉴건담 발매 예정 / METAL STRUCTURE RX-93 v GUNDAM

by mansfield 2019. 6. 14.
반응형

2017년 말쯤 타마시 네이션즈에서 개발한다고 했던 녀석이 근 2년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름하여 메탈스트럭쳐 해체장기 - 뉴건담.

메탈 스트럭쳐라는 고가 완성품 라인업의 첫 주자로 발매된 녀석이 뉴건담이면 다음 발매될 녀석은 사자비인가하는 생각도 듭니다. 

무튼, 이 세금 제외 93,000엔이라는 고가의 뉴건담은 부품수만 약 2000여개. 다이캐스팅은 물론 에칭파츠도 사용되고, 해치오픈은 물론 LED 기믹도 탑재되어있습니다. 게다가 베이스와 해치오픈 기믹, 추가 부속된 피규어 들로 정비중인 모습도 연출이 가능하죠. 





METAL STRUCTURE 해체장인기계 - v GUNDAM

가상의 메카를 '실제하는 것'으로 부품 하나하나까지 '해체'하고 재설계. 지금까지 없었던 실제감과 더불어 약 2000개의 부품구성, 전체 높이 약 370mm의 도색이 완료된 완성품 모델


RX -79 v GUNDAM

1988년 공개된 극장판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에 등장하는 주역 메카 'v건담'(뉴건담)을 애니메이션에서 그려진것 보다 '실물' 이미지화한 메카 표현의 리얼함과 특수효과를 추구하여 입체화. 외관, 내부 구조 질감 등 전례없이 치밀한 마무리가 소비자의 만족감을 높여준다. 

전신에 걸친 색과 마킹을 통해 진정한 메카닉 질감을 추구. 약 2,000피스로 구성된 복합 소재는 리얼 메카를 연상시키는 질감을 재현. 각부 장갑 전개 특수효과를 내장. 단계적으로 개폐시키는 것이 가능하다. 본체와 받침대에 내장된 발광 특수효과에 의해 기계적 느낌이나 크기감을 한층 더 돋보이게 연출.


발매일 : 2019년 12월 예정. 

가격 : 93,000엔 (세금 미포함)

스케일 : 1/60 (PG급)


제품 사양

전고 : 약 370mm (37cm, 1/60 스케일)

재질 : ABS, PVC, 다이캐스트

부속품

v 건담 본체

실드

빔 라이플

뉴 하이퍼 바주카

빔샤벨 (대), (소)

빔샤벨 효과(세트)

베이스 세트

라이트 유닛 세트

캣 워크 세트

정비병 세트

아무로 레이 피규어 세트

■건전지

v 건담 본체 : LR41 x 3 (테스트용 건전지 포함)

베이스 용 : 단 4 x 4 (별매)


※ 핀 판넬은 혼웹 한정으로 판매 예정


유튜브 홍보 영상

나레이션 : 후루야 토오루 (아무로 레이 役)





디테일 및 실사 이미지

반다이의 비장의 무기 뉴건담과 사자비 중 뉴건담이 먼저 메탈스트럭쳐로 공개되었습니다. 

HG부터 MG까지 등급을 막론하고 뉴건담과 사자비는 당대 최고의 기술력을 쏟아서 발매되어 왔는데요. 이번 메탈 스트럭쳐 뉴건담도 어마어마한 것 같네요. 

PG와 같은 스케일인 1/60 스테일로 발매함에 따라 PG 뉴건담의 발매는 또 한 10년정도 멀어진 것 같습니다. 큽.. 

곧 발매할 RG 뉴건담도 그렇고 올해는 뉴건담의 한 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듯 싶네요. 뉴건담을 보니까 뽐뿌가 팍팍오는데, 프라탑에 박혀있는 뉴건담 버카를 꺼내서 조립해야겠습니다. 

RG 뉴건담 발매관련 소식은 여기. 


출처 : https://tamashii.jp/special/kaitai_shou_ki/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