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알메카 새비지 Rk-92 / 알터 ALMECHA

by mansfield 2019. 8. 13.
반응형

최근 구매욕이 뿜뿜! 오는 녀석을 발견했다. 바로 알메카(알터)의 Rk-92 새비지.

풀메탈패닉! 시리즈에 등장하는 기체로 양산기중의 양산기, 한마디로 폭죽되시겠다. 

반다이 로봇혼으로도 나왔고 굿스마일 컴퍼니의 모데로이드로도 발매했는데, 로봇혼은 발매한지 오래되서 구하기가 어렵고, 모데로이드는 새비지 크로스보우로 구매했으나(리뷰보기) 확실히 프라모델 조립킷이다보니 선뜻 가지고놀기가 쉽지 않았다. 

그와중에 발견한게 바로 이녀석, 알메카의 새비지. 

로봇혼, 인젝션킷, 통틀어서 알메카의 이녀석이 프로포션이 가장 멋지다.

그러나 2015년 10월 발매에 가격은 15,984엔. 합금은 없고 스케일은 1/60. 

디테일과 도색은 진짜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좋지만 비주류 기체+높은 가격+비교적 작은 크기의 요소가 합쳐져서 매물이 많이 풀리지 않은건지 중고매물을 눈씻고 찾아봐도 없다.

사진을 쭉 보면 알겠지만 무장류는 전부 도색되어있고(일단 무장류가 엄청 많다.), 파일럿이 탑승하는 콕핏에는 파일럿 피규어도 탑승하고있다.

숨겨진 기믹도 많고, 외장이 열리는 부분에는 내부 도색까지 되어있을 정도.




등쪽 내부 도색 및 콕핏에 파일럿 탑승중. 


어마어마한 무장류.

샌드컬러도 발매했다.



그래서 결론은 갖고싶은데 중고 매물이 없다는 것. 크흡..

정가주고 사자니 너무 비싼게 사실, 게다가 요즘 환율이 미쳐서 선뜻 직구하기도 꺼려진다. 얼마전 일옥에 손댔다가 환율로 피봐서..


저렴한 중고매물이 언젠가 풀리길 기약하며.. 아니 반다이 메탈빌드로 새비지 안내주나..ㅎ


アルメカ

ALMECHA

알메카

새비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