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Action Figure

넥스엣지 스타일 에반게리온 에바 2호기 TV판 리뷰 / NXEDGE STYLE

by mansfield 2019. 9. 13.
반응형

넥스엣지 스타일 에반게리온 2호기 TV판

발매 : 2018년 8월 

가격 : 3780엔 

2017년 6월 발매한 에바 2호기 신극장판에 이어 발매한 2호기 TV 버전입니다. 1995년 방영한 TV 애니메이션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디자인과 컬러블록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신극장판과는 크고작은 디테일의 차이가있죠. 

신극장판 에바 2호기는 보유하지 않고있기 때문에 비교는 패스.


공간활용을 최대로한 나름 컴팩트한 사이즈의 박스를 오픈하면 소체와 무장, 베이스 등이 들어있습니다. 

전체 부속품은 소체, 안면 전개를 위해 필요한 교환파츠와 팔렛트 라이틀, 프로그래시브 나이프, 소닉 그레이브, 주먹손, 전원 케이블, AT필드, 베이스 부품.


SD 건담과 비슷한 가분수 컨셉으로 제작된 라인업인데 SD건담 라인업보다는 머리가 좀더 작고 몸통 비율이 길쭉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넥스엣지 스타일로 출시한 건담류 제품보다 에반게리온류가 넥스엣지 라인업과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에반게리온 특유의 구부정한 포즈도 잘 재현되어있습니다. 




팔과 다리 등 몰드는 물론이고 도색 퀄리티도 굉장히 좋은편. 

솔직히 크기에 비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만 퀄리티를 보면 어느정도 납득이 됩니다.


등에는 전원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홈도 존재.

소닉 그레이브를 장비한 모습.

TV판에서 등장했던 무장으로 아스펠라전에서 사용한다고 합니다. TV판을 봤는데 오래되서 기억이.. 

개인적으로 넥스엣지 에바 2호기 TV판에선 이 창이 가장 마음에 드는 무장인듯.


관절이 합금으로 되어있는것도 아니고 따로 뭐가 있는것도 아니라 관절 강도는 스무스합니다. (합금으로 되어있어도 낙지가 되지만..)

낙지는 아니지만 단단하지도 않은.. 그냥 부드럽게 움직이는 수준. 

일단 가지고놀고 자립하는데 아무 문제 없습니다. 


소닉 그레이브 투척!

한쪽 다리로도 균형이 잘 잡힙니다.


이쪽 방향은 조금 모양새가 빠지네요.


어정쩡한...




에반게리온! 하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팔렛트 라이플 장비.

사실 라이플은 초호기한테 더 잘어울죠.


액션 포오즈.


등에는 케이블을 꽂아줄 수 있습니다.


안면부를 떼어주고 교체해주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눈이 떠지는 모습을 재현가능.

파일럿과 에바의 싱크로율이 높아지면 숨겨진 눈이 들어나 각성하는 설정입니다. 


할인 이벤트로 나름 저렴하게 구매한 넥스엣지 에반게리온 2호기입니다. 정가 다주고 샀으면 조금 후회할뻔 했는데 저렴해서 만족이네요. 솔직히 건담베이스에서 사는건 너무 비싸요. 무려 42,000원..

사실 하나 딱 두니까 뭔가 귀엽긴한데 임팩트가 없습니다. 다른 넥스엣지 에바시리즈와 같이 모으거나 아스카 피규어와 함께 세워두면 더 멋질 것 같네요. 

세일할때 구매하시는거 추천!

가격을 떠나서 품질은 좋습니다. 만족!


 넥스엣지 스타일 에반게리온 에바 2호기 TV판 리뷰 / NXEDGE STYL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