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떴다!!!!! 반다이 DX 초합금 YF-21, 메탈빌드 엑시아 R4, 듀나메스 R3

by mansfield 2019. 10. 24.
반응형

2019 타마시네이션에서 DX초합금 신작을 예고했던 반다이. 그 신작은 무려 YF-21이었다.... 감격.. 감동..

설마 또 색놀이 바리에이션 킷인가 싶었는데 이런 거물을 내놓다니 단단히 작정했구나? 반다이.. 

야마토제 YF-21은 발매한지도 오래됬고 매물도 안보여서 좌절중이었는데, 드디어 반다이제로 YF-21을 만나볼 수 있다. 사실상 YF-19 풀셋팩이 발매한 순간부터 예정된 킷이었지만 이렇게 빨리 나올줄은 몰랐다. 

마크로스 플러스의 팬이라면 그 누구보다 기다리던 순간이지 않을까. 

드디어 반다이 제품으로 투샷을 볼 수가 있다. 집에 전시중인 YF-19가 드디어 짝을 찾을 수 있겠다. 

물론 가격도 안나왔고 워낙 인기가 많은 기체니 구할수 있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무조건 구매한다는 의지를 갖고 구매할 생각. 최근 발매한 녀석들을보면 물량을 많이 푼건지 가격이 나름 안정되어 있어서 이번에도 희망을 가져본다. 

이 고운 자태, 영롱한 색감을 보시라..

그냥봐도 예쁜데 애니메이션을 보면 안살수가 없다. 



다음은 메탈빌드의 두녀석.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의 신작 애니메이션에 등장할 설정화로 나온 기체다. 

듀나메스 R3(리페어3), 엑시아 R4(리페어4). 

각각 듀나메스와 엑시아의 개수버전. 듀나메스의 파일럿은 록온인지 모르겠지만 엑시아 R4의 파일럿은 건담 성애자 그라함 에이커. 

극장판으로 깔끔하게 완결을 맺은 더블오의 후속작이자 신작 애니메이션이 제작될 예정이라고(언제인진 모름) 감독도 못을 박아놨고, 선라이즈에서 효자상품 더블오를 안밀어 줄리도 없으니 아마 프리미엄 반다이 한정 프라모델로 발매할 것이라고 생각했던 녀석들이 메탈빌드로 먼저 나와버렸다. 

심지어 듀나메스는 원형도 메탈빌드로 안나왔는데 리페어버전이 먼저 나온... 

애니메이션의 제작에 슬슬 들어갈 모양인가 벌써부터 기체들을 밀어주고있다. 

엑시아도 엑시안데 개인적으로 듀나메스는 구매하고싶은 킷. 다만 YF-21과 겹치면 본인은 YF-21을 택하리라..

이번 타마시네이션은 진짜 주옥같은 녀석들로만 가득찬 좋은 전시인듯. 하루빨리 이녀석들을 직접 만나보고싶다. 

공식 사진과 발매일, 가격 등 자세한 정보가 공개되면 소식 게시판에 제대로 작성할 예정.

빨리나와랏!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