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19, 성인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애완동물~ 리뷰

by mansfield 2019. 11. 4.
반응형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애완동물~ 

소개 

원작 : 이즈미 쇼의 만화 

방영 : 2018년 4월 2일 ~ 6월 18일 (5분/12화) 

제작 : 매직버스 

장르 : 19, 애니 

2016년부터 연재중인 만화 달콤한 징벌 ~나는 간수전용 펫~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TV를 통해 방영한 합법야애니로 TVA는 가릴거 다가리고 짤릴거 다 짤려서 수위가 높지는 않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아카츠키 회사의 경리였던 사오토메 히나는 돈을 횡령했다는 누명을 쓰고 형무소에 수감된다. 히나를 제외하면 모두 남자인 이 형무소에서 꽃미남 간수 묘진 아키를 만난다. 

이곳에서 묘진 아키의 말은 절대적. 

히나를 기다리고 있던건 묘진 아키의 달콤하고 냉혹한 지배였다. 신체검사, 고문, 그리고 연인으로써 면회까지.

몸도 마음도 희롱당하게 될 희나의 운명은..? 




후기 

음.. 어... 음.... 

작화 안좋고 음.. 뭐라고 써야하지...? 

그냥 B급야애니입니다. 1화보고 탈주! 


달콤한 징벌~나는 간수 전용 애완동물 

甘い懲罰〜私は看守専用ペット

Amai Choubatsu Watashi wa Kanshu Senyou Pet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