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igure/- Statue Figure

제일복권 셰릴 놈 오를레앙 피규어 / 마크로스 프론티어 작별의 날개 쉐릴 놈

by mansfield 2019. 12. 11.
반응형

애니메이션 마크로스 프론티어에 등장하는 히로인 셰릴 놈(쉐릴 노므) 피규어입니다. 

2018년 여름쯤 만다라케에서 구매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는 게으름..

이치방쿠지(제일복권)으로 발매한 경품 피규어라 정확한 발매가격은 따로 없습니다. 보통 2500엔대에 거래되고 있는듯 하네요. 


마크로스 프론티어 극장판 작별의 날개에서 입었던 오를레앙 코스튬을 그대로 피규어화 해줬습니다. 

쉐릴의 심볼이 새겨진 깃발을 들고있고 오를레앙 복장에 모자를 쓰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휘날리는 긴 머리카락이 좋은데 애니메이션에서도 모자를 쓰고나왔어서 피규어에서도 모자를 쓰고 나왔네요. 

그냥 보면 숏컷 같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머리를 묶고있는 거라고 합리화를 해봅니다.



굳이 이 경품 피규어를 산 이유는 여태까지 발매한 쉐릴 피규어중 가장 쉐릴과 닮았기 때문입니다.(주관적) 

그림체 때문인지 유난히 쉐릴은 얼굴이 닮은 피규어를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눈 그림체가 독특해서 조금만 달라도 다른사람 같고, 쉐릴이 아니라 아줌마 같아보이더라구요. 

메가하우스에서 발매한 비싼 녀석은 논외로하고, 경품피규어 급 중에는 이 오를레앙 버전이 가장 닮지 않았나 싶습니다. 

닮은 피규어 사겠다고 한참 찾았던 것도 기억나네요.




눈도 닮았고 입 안쪽에 혀와 치아의 몰드도 있고 도색도 당연히 되어있습니다. 

쉐릴 특유의 옐로우와 핑크가 섞인 묘하게 예쁜 컬러의 머리카락도 도색으로 재현되어있습니다. 경품 피규어주제에 고퀄리티. 

물론 자잘한 도색미스는 있습니다만 이정도면 진짜 퀄리티가 좋은편입니다. 


이렇게 보면 아무리봐도 숏컷같아서 아쉽네요.


크기도 큽니다. 

약 25cm가 좀 안되는 크기인데 거기에 모자까지 씌우면 더 커지고 깃발까지 길이를 잰다면 30cm 자로는 부족하네요. 

장식장에 전시하려면 칸의 높이가 최소 35cm 정도는 되야 할 듯. 

쉐리를 약 25cm인데 깃발 때문에 30cm 를 훌쩍 넘어버립니다.




엉덩이쪽 옷의 주름도 디테일하게 표현되있습니다. 

깃발이 PVC 재질이라 무겁기 때문에 스탠드에 받혀놓게 되어있습니다. 


내복(?)은 연보라색. 


마이크는 손에 끼워야하는데 잘 안들어가니 주의하세요. 

도색이 까질수도 있음.


쉐릴과 닮은, 가성비 좋은 피규어를 찾고 있다면 제일복권 쉐릴 놈 오를레앙 A상 강력추천 드립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