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아주르 레인 디 애니메이션 - 벽람항로 애니

by mansfield 2019. 12. 19.
반응형

아주르 레인 THE ANIMATION - 벽람항로

소개 

원작 : 게임 벽람항로 

방영 : 2019년 10월 3일 ~ 12월 12일 (24분/10화) 

제작 : 바이브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장르 : 함선, 전쟁, 미소녀 

미소녀 슈팅게임 벽람항로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제목은 일본판의 제목인 아주르 레인으로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줄거리/시놉시스 

"싸움. 그렇다, 싸움은 그 어떤 시대에서도 변하지 않는다."

대항해시대. 모험심을 가슴에 품고 크고 넓은 바다로 나아간 인류는 이윽고 바다의 패권을 둘러싸고 서로 싸우게 되었다. 하지만 진짜 적은 세계의 바깥에서 찾아왔다. 

세이렌. 인류를 아득히 초월한 기술을 가진 이 적은 눈 깜짝할 사이에 전 세계의 바다를 빼앗았고 바다에 인류가 있을 곳은 사라졌다. 이 미증유의 위기에 인류는 진영을 뛰어넘은 대연합 '벽람항로'를 결성, 세이렌의 위협에 과감하게 맞서 싸웠다. 그 창립에 깊게 관여한 4대 진영. 유니온, 로열, 철혈, 중앵. 사투끝에 드디어 아주르 레인은 세이렌의 대공세를 물리쳤다.  

그리고 시간은 흘러...

우리들이 역사로 부터 배운건 단 하나. 싸움은 그 어떤 시대에서도 변하지 않는다. 


  

후기 

왠지 함대 컬렉션이 생각나는 애니메이션이네요. 

미소녀가 우글우글 나와서 함대 모양 무기를 등에 걸치고 싸우는게 완전 판박이. 

어디서 주워들은 이름이라 한번 봤습니다만, 역시 제 취향과는 맞지 않았네요. 작화도 별로 안좋습니다.

이쪽으로 취향이 안맞으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천. 

직접보고 판단하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아주르 레인 THE ANIMATION 

アズールレーン THE ANIMATION

Azur Lane THE ANIMATION

벽람항로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