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개그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나나리 인 원더랜드 - 코드기어스 OVA

by mansfield 2019. 12. 28.
반응형

소개 

원작 :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발매 : 2012년 7월 27일 (약 26분/1화) 

제작 : 선라이즈 

장르 : 판타지, 코미디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를 바탕으로만든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어느 화창한 오후, 나나리와 를르슈는 들판의 나무 아래서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오손도손 이야기를 하던 중 나나리가 를르슈에게 한 가지 부탁을 한다. 

"예전에 오라버니가 아리에스 궁 정원에서 들려준 것 같은 재미있는 이야기가 듣고 싶어요." 

이에 시스콘 를르슈는 너무나도 아끼는 동생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코드기아스의 등장인물들에게 기아스를 건다. 

"를르슈 비 브리타니아가 명한다. 코드 기아스의 캐릭터들이여, 내가 말하는 이야기의 등장인물이 되어 사랑하는 여동생 나나리를 즐겁게 하라!"




감상후기 

굳이 따지자면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를 바탕으로한 패러렐 월드인데, 그냥 팬서비스로 만들어준 OVA 영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딱히 본편의 얘기를 끌어오는게 아니라 등장인물만 가져온 완전히 새로운 코미디물입니다. 

OVA 영상인데 주로 일러스트와 같은 원화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입니다. 캐릭터가 움직이는 동화는 적은 편이고 원화에 를르슈의 나래이션과 등장인물의 대사를 넣어 만들었습니다. 

시각적으로 움직이는게 적어서 코드기아스의 팬이 아니라면 다소 지루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내용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같은 동화를 섞어서 만들어서 굳이 찾아서 볼만한 내용도 아닙니다. 

우연히 찾았다면, 그리고 코드기아스의 팬이라면 한번쯤 볼 영상. 


코드기아스 반역의 를르슈 나나리 인 원더랜드

コードギアス 反逆のルルーシュ ナナリー in ワンダーランド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