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by mansfield 2020. 2. 3.
반응형

 

소개 

원작 : 에비스 세이지의 라이트 노벨 

방영 : 2018년 10월 10일 ~ 2018년 12월 19일 (24분/10화+ova2화) 

제작 : NAZ x Magia Doraglier 

 

줄거리/시놉시스 

"그건 멀고 먼 옛날과도 같은, 그게 아니라면 바로 얼마전 일과도 같은. 아무튼 내 인생은 그 아이들을 만나고 나서 짤그락 소리를 내며 바뀌었다. 그리고 그건 앞으로도.. "

중학교 3학년인 내 여동생 나가미 스즈카는 완벽한 우등생. 그런데 그 아이가 라이트 노벨 공모전에서 상을 탔다고?!

더군다나 그 소설의 내용이 오빠를 무지 사랑하는 여동생의 러브러브 코미디?! 현실의 오빠(나)한테는 항상 엄격하면서.. 

그런 스즈카의 부탁으로 내가 대신 작가 데뷔?! 그리고 그와중에 출판된 소설이 완전 대히트! 급기야 나에게 팬이라고 말하는 미소녀, 작가, 일러스트레이터가 모이기 시작하질 않나! 스즈카는 소재를 찾으려고 데이트하고 싶다고 말하질 않나! 

다들 착각하지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 쓴 소설에 나오는 여동생이지, 진짜 여동생이 아니야!  



감상후기 

나름 많은 애니메이션을보고 항마력을 키웠다고 생각했지만 이건 도저히..... 

1화 틀고 40초만에 꺼버렸습니다. 와..... 진짜..... 와.....  오ㅓㅏ.... 

작화도 엉망 진창이고, 이번에 BD도 나왔던데 캡쳐한 이미지들보면 BD나 TVA나 차이가 1도 없이 동일하더군요. 몇몇 수정이있긴 했는데 작화가 좋아진건 절대 아닌듯. 

아.. 근데 이건 도저히 못보겠습니다...

작화를 떠나서 그냥 못보겠...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俺が好きなのは妹だけど妹じゃない 

My Sister, My Writer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