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하렘, 기타

아니메가타리 / 애니메 가타리즈 리뷰

by mansfield 2020. 2. 18.
반응형

즈 

소개 

원작 : 단편 애니메이션 아니메가타리 

방영 : 2017년 10월 8일 ~ 2017년 12월 24일 (24분/12화) 

제작 : 와오월드 

장르 : 학원, 일상, 애니메이션 

2015년~2016년 도호시네마 신주쿠에서 상영되었던 단편 애니메이션인 '아니메가타리'를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시대상은 원작 아니메가타리의 1년 전 이야기.

줄거리/시놉시스 

사카네코학원 1학년 여고생 아사가야 미노아는 어느날 어릴적 본 애니메이션의 꿈을 꾼다. 어떤 애니메이션이었는지 도무지 기억나지 않았던 미노아는 주변 친구에게 물어보지만 친구역시 모르는 눈치였는데. 

이야기를 옆에서 듣고있던 귀족집안 모범생 카미이구사 아리스는 미노아를 따로 불러내 신나게 애니메이션 이야기를 한다. 평소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였던 아리스의 즐거운 모습을 본 미노아는 아리스와 함께 애니메이션 연구부를 만들기로 결심한다. 

학년불문, 성별불문 6명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오타쿠들이 만드는 애니메이션 이야기!




감상후기 

애니메이션을 소재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각종 애니메이션의 제목이 등장하고 (물론 이름을 바꿔서 말합니다. 코노스바는 아노스바로 부른다던가. )오타쿠들이 사용하는 다양한 단어나, 덕질의 성지등이 나오고 이를 설명해 주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주인공에 애니메이션에대해 잘 모르는 신입이라 이 주인공한테 설명해주는 방식. 

나오는 개그들도 다 다른 애니메이션의 패러디. 모르면 저게 뭐지하고 지나갈 개그들 투성이입니다. 이해를 못해서 웃지도 못하구요. 

딱히 나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재밌지도 않았던 애니메이션입니다. 3화정도 보고 하차했네요. 취향을 조금 탈 것같으니 직접 보시는거 추천. 


애니메 가타리즈 

アニメガタリズ 

Anime-Gatari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