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드라마, 일상 코미디

공무원 애니메이션 '서비스 x 서번트'

by mansfield 2020. 3. 7.
반응형

서번트 x 서비스

소개 

원작 : 타카츠 카리노의 4컷 만화 

방영 : 2013년 7월 5일 ~ 9월 27일 (24분/13화) 

제작 : A-1 Pictures 

장르 : 일상, 공무원 

WORKING!! 의 작가 타카츠 카리노의 만화 서번트X서비스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미츠바구에 신입으로 들어온 야마가미 루시(이하생략)와 하세베 유타카, 미요시 사야의 공무원 적응기! 

각자 사연을 가지고 공무원이 되었지만 조금 특이한 이유로 공무원이 된 여성이 있었다. 바로 '야마가미 루시 키미코 아키에 아이리 시오리 린네 요시호 치호코 아야노 후미카 치토세 사나에 미키코 이치카 유키노 레이나 에리 아이 타미코 치카게 에밀리아 줄리아 시즈에 에리나 치사 유메카 나츠키 란란 리에코 세츠리 치카코 야즈미 ... 이하 계속'.

그 이름의 끝이 어디인지 도통 알 수 없는 야마가미 루시(이하생략)는 부모님이 아이인 자신의 이름을 적을때 이런 말도안되는 이름을 서류상 하자가 없다는 이유로 생각없이 접수한 공무원에게 항의하기위해 공무원이 되었다는 것!   

이미 20년도 더 지난 일이지만 야마가미는 과연 담당했던 직원을 찾을 수 있을까?




후기 

공무원을 소재로한 일상물입니다. WOKRING!!은 코미디 느낌이 더 강했다면 서번트X서비스는 코미디보다는 일상물 느낌이 더 강하네요.  

개인적으로 워킹!!을 재밌게봐서 같은 작가라는 말에 봤습니다만, 워킹만큼 재밌지는 않았습니다. 일단 워킹은 개그코드가 잘 맞았는데 이 애니메이션은 개그 포인트가 잘 안맞더라구요. 

크게 흠잡을데는 없이 무난하지만 특별히 끌리는 부분이 없었던 애니메이션 같습니다. 


サーバント×サービス

SERVANT×SERVICE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