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로맨스, 러브 코미디

WORKING!! 워킹!! 1기 리뷰

by mansfield 2020. 2. 27.
반응형

WORKING!!

소개 

원작 : 타카츠 카리노의 4컷 만화 

방영 : 2010년 4월 4일 ~ 6월 27일 (24분/13화) 

제작 : A-1 Pictures 

장르 : 러브 코미디, 일상  

코믹스 WORKING!! 을 원작으로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원작 만화는 2014년 12월 25일 13권으로 완결. 

애니메이션도 3기까지 제작되어 완결되었습니다. 

줄거리/시놉시스 

"로리콤이 아니고 미니콤이다!" 

16살, 고등학교 1학년 남학생 타카나시 소타에게 한 소녀가 말을 건다. 

"저기.. 아르바이트 하지 않을래요?" 

아기 강아지, 아기 고양이, 12살 이하의 어린이 심지어 물벼룩 까지. 작고 귀여운건 전부 좋아하는 타카나시 소타는 이 부탁을 흔쾌히 수락하고 패밀리 레스토랑 와그나리아에서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신장 140cm의 고등학교 2학년 선배 타네시마 포푸라, 남성 공포증 이나미 마히루, 항상 허리에 일본도를 차고다니는 토도로키 야치요, 뒷골목 건달같은 여점장 시라후지 쿄코 등. 

평범한 사람이 한명도 없는 와그나리아에서의 아르바이트 일상!! 


   

후기 

일상, 러브코미디물인데 학교가 아니라 아르바이트하는 장소라는게 좀 특별한 애니메이션입니다. 

부활동이 있는것도 아니고 학원물처럼 학원제, 체육대회, 시험 등 써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따로 있는것도 아니고 비교적 좁은 공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라 보다보면 다소 루즈하다는 느낌이 쌓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재밌었습니다. 

러브라인 보는 재미도 있었고 캐릭터들의 개성도 마음에 들고 개그도 취향에 잘 맞더라구요. 

위에서 말한것 처럼 장소가 많이 변하지 않아 조금 식상해지는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개그포인트가 잘 맞아서 재밌더라구요. 

3기까지 완결도 나있으니 후속작을 기다릴 필요도 없어서 더 좋은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립니다. 

WORKING!!

워킹!!

300x250

댓글